부모 영양제 제안 4편 마그네슘 칼슘

부모 영양제 제안 4편 마그네슘 칼슘

정보/중요도 정보 오늘은 40대 여성이라면 필수로 먹으면 좋은 종합 영양제 추천 BEST 5위를 알아보겠습니다. 40~50대 여성이라면 건강을 위해 영양제를 섭취하면 두고두고 도움이 될 거입니다. 영양소별로 간단한 효능도 적어놓았으며, 영양제 브랜드 추천도 해두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40대 여성 영양제 추천 BEST 5위는 비타민D입니다. 햇빛을 종종 쬐지 않고 실내에서 생활하면 비타민 D 결핍이 어렵지 않게 일어납니다. 비타민D는 유물품 등 식품을 섭취함으로써 흡수하거나, 자외선을 쬘 때 생성됩니다.

이러한 비타민 D가 결핍되면 골다공증이 일어나기 쉽습니다.


BEST 칼슘
BEST 칼슘


BEST 칼슘

40대 여인 영양제 추천 BEST 4위는 칼슘입니다. 40대부터는 뼈가 약해지기 때문에 골절상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뼈를 완수하고 있는 성분은 칼슘인데, 뼈 속의 칼슘이 빠져나가면 골다공증이 생겨서 몸이 어렵지 않게 약해집니다. 그래서 더 나이 들기 전에 칼슘을 계속해서 섭취해서 뼈 건강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해요. 이럴경우 칼슘과 함께 마그네슘을 섭취해주시면 이 두 사람이 시너지 효능을 발휘해서 더욱 흡수가 잘 된다고 해요. 그래서 보통 칼슘만 단독으로 들어있는 영양제보다는 마그네슘이나 비타민과 함께 들어있는 영양제가 많습니다.

30~40대 여성, 50대 이상의 여성 분들이라면 칼슘을 반드시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BEST 오메가3
BEST 오메가3

BEST 오메가3

40대 여성 영양제 BEST 3위는 오메가3입니다. 오메가쓰리는 당뇨병 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되었고 피를 깨끗하게 해주어 혈행 건강에 효능이 있는 영양소입니다. 혈중 중성지질을 개선시켜주기 때문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줍니다. 오메가-3는 EPA와 DHA를 일컫는 말인데요, 기억력에도 효능이 있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피쉬 오일은 노르웨이의 CCriver사 원료를 사용한 오메가3 영양제입니다.

가성비 가장 좋은 오메가3 영양제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메가3는 특별히 알래스카 알티지(RTG) 오메가3가 좋은데요, 성분을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엔자이메디카 다이제스트 베이직 캡슐 비건

최근에는 안 먹었는데 오랜만에 소화효소 주문했습니다. 180정 22230원. 나우푸드 꺼 조금 더 저렴한 거 있었으나 소화효소는 엔자이메디카라고 하는 얘길 적지않게 들었어서 그냥 엔자이메디카 주문했습니다. 비건 제품입니다. 소화효소는 말 그대로 소화를 돕는 효소인데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의 분해를 도와 우리 몸이 영양제를 잘 흡수하고 잘 에너지로 전환하게끔 역할을 하는 것! 짧은 후기) 혹은 평소에 먹으면 소화 안 되는 음식 먹기 전에 한 알 먹으면 분명히 속이 편합니다.

# 우울증에 추천하는 마그네슘

추천제품은 블루보넷 마그네슘 아스퍼테이트로 당일 2알 복용하는 마그네슘제입니다. 블루보넷 마그네슘 아스퍼테이트는 마그네슘과 아스파트산이 결합하여 제작된 보충제입니다. 마그네슘은 신경계와 근육 기능을 유지하는 데 귀중한 미네랄이며, 아스파트산은 아미노산 중 하나로서 단백질 합성에 희망하는 영양소입니다. 블루보넷 마그네슘 아스퍼테이트는 다른 형태의 마그네슘 제품보다. 소화기에 부작용이 적으며 혈당 조절, 불안, 우울증, 숙면 장애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되어져 있습니다.

약간의 당뇨와 불면증이 심한 저에게 정말 찰떡같은 설명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보이시죠? 스트레스, 신경, 심장 제 맘에 쏙쏙 드는 단어들이 ㅎㅎ 씌여져있네요. 이제 복용한 지 한 달 정도 되었는데 분명히 먹고 나면 깊은 우울에서 조금 벗어나는데 유익한 것 같습니다.

마그네슘 영양제 추천제품

1) 쏜리서치 칼슘-마그네슘 말레회 캡슐 마그네슘과 칼슘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영양제로 이 제품은 개개인별로 10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2) 종근당 칼슘 앤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종근당이 만든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칼슘의 영양소를 함유한 건강식품으로 칼슘은 뼈와 이빨을 형성하려면 귀중한 역할, 마그네슘은 칼슘과 함께 뼈를 매우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도움, 비타민D는 흡수를 촉진, 아연은 면역 체계와 인지 기능에 도움을 주는데요. 이 제품은 다른 유형의 영양소가 함유하고 있으니 다른 유형의 효능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3) 세노비스 마그네슘 90정 세노비스 마그네슘 90정은 1정당 284mg의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는 영양제로 지질대사, 심혈관 건강 등에 도움을 주며, 체내에서 약 300유형의 효소 작용을 돕는 미네랄로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