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롤링을 위한 카카오페이지 로그인 처리 (BeautifulSoup)

크롤링을 위한 카카오페이지 로그인 처리 (BeautifulSoup)

life style 특히 ”Chrome”을 사용을 하고 있고 아래 사진과 같은 오류입니다. 혹여 다른 분들도 이런 현상을 겪으신지 몰라서 해결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배워서 남 주자! 1. 구글 Chrome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세로로 점이 3개가 있는 버튼이 있을 겁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뉴들이 나타나는데 하단에 ”설정”이란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2. 좌측 상단에 보면 ”개인 인포 변호 및 보안” 메뉴를 클릭하신 다음 화면 중간 부분에 하위 항목으로 ”웹 사용 사실 삭제”를 선택합니다.


imgCaption0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 자살헌터)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 자살헌터)

장르: 먼치킨, 판타지, 스킬, 액션, 회귀 전형적인 양산형 먼치킨 웹툰입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굉장히 재미있어서 소설까지 한 번에 결제해서 몰아봤습니다. 철학적인 작품입니다! 줄거리: 주인공은 죽으면 하루 전으로 돌아가는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이 능력을 가지고, 먼치킨스러운 모습으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아고다. 캐시백 오류 해결 방법

위 방법대로 신청하는 상황에 중간에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세 가지 순차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 아웃 이후 60일 경과하고 적립이 가능한데 아고다에서 메일을 미리 보제시하거나 외국이라 기준 시간이 차이가 나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메일을 받고 오류가 나면 2~3일 뒤에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앱 다시 깔아서 입력하기 앱에 자동으로 입력된 계정의 정보가 잘못되거나 앱 작동에 문제가 있어서 오류 메시지가 나오기도 합니다.

그러니까 앱을 지우고 다시 깔면 해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고객 센터에 문의하기 가끔씩 아고다. 서버의 문제로 모든 아고다. 캐시백 신청이 진행이 안되면서 오류가 나기도 합니다.

□ 크롤러 오류는 왜 발생하나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는 애드센스 광고를 표시하려고 할 때 생겨나는 오류로 다채로운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광고 유형, 광고 크기, 광고 숫자 및 웹웹사회 구조에 해당되는 문제가 원인이 됩니다.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는 웹웹사회 소유자 및 광고주 모두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웹웹사회 소유자는 광고 수익을 잃을 수 있고, 광고주는 광고 노출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광고 코드를 올바르게 설치하였는지 확인합니다. 웹웹사회 구조를 점검하여 문제가 있는 부분을 수정합니다. 광고 유형과 크기를 조정하여 호환성을 확인합니다. 문제가 지속될 경우, 애드센스 지원팀에 문의하여 해결 방법을 찾습니다.

학습교육프로그램 조미료 코드

#로그인 처리driver.find_element(By.XPATH, ”//*[@id=”__next”]/div/div[1]/div/div[1]/div[3]/div/img”).click()driver.find_element(By.XPATH, ”//*[@id=”loginKey–1″]”).send_keys(”카카오페이지 ID”)driver.find_element(By.XPATH, ”//*[@id=”password–2″]”).send_keys(”카카오페이지 패스워드”)driver.find_element(By.XPATH, ”//*[@id=”mainContent”]/div/div/form/div[4]/button[1]”).click()

코드는 단 네 줄로 극도로 간단합니다.

그런데 실행해 보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굴왕

장르: 먼치킨, 판타지, 액션, 아이템, 도굴 정말 호불호가 많게 갈리는 웹툰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경우는 7번째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 웹툰입니다. 보니, 여러분들께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회차도 굉장히 많게 나와있기에 심심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몰아서 보기 너무 좋은 웹툰! 줄거리: 주인공은 카라스란 유물에 의해 과거로 돌아오게 됩니다. 앞으로 향후에 발생할 일을 모두 알고 있고, 그런 능력을 통해서 유물을 독차지하는 스토리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마치며

명확한 문제가 무엇지각 연관 지식이 없어서 알 수 없지만 한 PC에서 하나하나 Chrome을 사용해서 티스토리에 접속했을 상황에 생기는 것으로 보고 있으며, 따로 티스토리에 문의를 해봤지만 해당 문제점에 에 대해 속 서늘하게 해결을 할 수 없었습니다. PC나 브라우저는 당연히 문제가 없기 때문에 캐시 및 쿠키를 삭제추측추측했더니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했지만 완전한 해결책은 아닌 거 같고 주기적으로 삭제를 해주어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연관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 자살헌터)

장르: 먼치킨, 판타지, 스킬, 액션, 회귀 전형적인 양산형 먼치킨 웹툰입니다.

아고다 캐시백 오류 해결 방법

위 방법대로 신청하는 상황에 중간에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크롤러 오류는 왜 발생하나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는 애드센스 광고를 표시하려고 할 때 생겨나는 오류로 다채로운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