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정화 식물 녹보수 키우는법 대박나무 키우기 녹보수 가지치기 물주기 관리하기 꽃말 녹보수 효과

공기정화 식물 녹급여 키우는법 대박나무 키우기 녹급여 가지치기 물주기 관리하기 꽃말 녹급여 효과

자두는 건조와 더위, 추위 등 기후환경에 잘 적응해 우리나라 전역에 재배가 가능합니다. 모래참흙이 가장 알맞지만 비료와 토양관리만 잘 해주면 어떤 땅에서나 먹을 만큼 열립니다. 다만 지나친 과습에는 약해 지하수위가 높거나 건수가 흐르는 곳은 피합니다. 핵과류는 거의 모든 과습에 약그러나 자두는 특히 약합니다. 배수가 불량하면 성장이 더디고 검은별무늬질환 등의 피해가 커 과실이 전혀 열리지 않습니다. 알맞은 토양산도는 ph 6.0∼6.5 정도의 약산성에 알맞다.

별도의 과수에 비해 수세가 좋아 초기부터 잘 자란다. 다만 늦서리의 피해가 커 꽃이 일찍 피는 대석조생 같은 품종은 전원에서 가장 양지바른 곳에 심어야합니다.


6단계: 뜨겁고 찬 공기 초안을 주의하십시오
6단계: 뜨겁고 찬 공기 초안을 주의하십시오


6단계: 뜨겁고 찬 공기 초안을 주의하십시오

모든 통풍구가 저희 집 창문 바로 아래에 있다고 해서 이것은 특히 까다롭습니다. 😓어떤 식물은 별도의 식물보다. 온도와 뜨겁거나 찬 공기에 영향을 받을 때 더 까다롭습니다. 너무 많은 공기 순환(일명 지속적으로 열을 가하는 것)은 습도를 줄이고 calatheas, 기도 식물, 크로톤 등과 같은 식물을 화나게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있는 외부의 공기는 훨씬 더 나쁩니다! 이곳의 겨울철 외부 습도는 일반적으로 1~15%이며 외부 온도는 아침에 영하인 경향이 있습니다.

관리하기
관리하기

관리하기

윗부분에는 가지를 늘리기 위해 잘랐다면 밑부분에는 너무 아래 흙 부부까지 잎가지가 있어 물 줄 때 잎에 걸려서 바닥에 물이 떨어져서 불편하고. 대략 지저분해 보여서 밑에 두 마디를 잎을 잘랐어요. 그러므로 밑이 깔끔하고 이쁘기도 하고 물 주기 할 때 편하고 좋네요. 녹보수는 뜨겁게 햇볕에서는 잎이 탈 수 있으니 빛나면서 그늘이나 빛이 살짝만 들어왔다. 가는 그런 곳에서 키우면 정말 좋고 그늘에서도 잘 자랍니다. 봄 하절기 가을에는 공기가 잘 통하도록 환기를 잘해주고 겨울에는 추위에 약하니 실내에서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사계절 내내 거실 빛나면서 쪽에서 키우고 있습니다.

3단계: 태양을 따르고 요구되는 경우 성장전략적 조명 추가
3단계: 태양을 따르고 요구되는 경우 성장전략적 조명 추가

3단계: 태양을 따르고 요구되는 경우 성장전략적 조명 추가

태양을 이용하기 위해 계절마다. 식물을 옮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제 상황에 이것은 아침 햇살을 이용하기 위해 많은 식물을 집 동쪽으로 옮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쪽의 창문에는 거의 모든 옥과 약간의 빛이 요구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동쪽 창문에는 선인장과 햇빛을 갈망하는 다육식물이 있습니다. 여전히 빛 부족 문제가 있습니까? 성장전략적 조명에 투자하세요! 성장전략적 조명은 요즘 토마토, 고추, 난초에만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지역 철물점이나 정원 센터를 확인하십시오. 실패하면 온라인으로 발견하고 리뷰를읽어주세요. 재배 조명은 형광등, 걸이식, 독립형, 조절식 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므로 공간 제한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갈잎 소과수

갈잎 소과수는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등의 베리류 떨기나무인 나무들이 속합니다. 베리류의 나무들은 크고 높게 자라지 않기 때문에 가정이나 좁은 장소에서 키우기 가장 좋은 나무입니다. 겨울이 되어 잎이 떨어지기 때문에 겨울에 가지치기해서 관리해 줍니다. 같은 베리류라고 해도 종류에 따라 열매를 맺는 습성은 다. 다른데요. 해마다. 많은 열매가 달릴 수 있게 가지치기를 잘 해주고 햇빛이 잘 드는 곳에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2단계: 물 덜 매번 주기

당신의 식물은 따뜻하고 화창할 때처럼 당신이 주는 물을 빠르게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토양이 더 오래 물에 젖은 상태로 유지되어 뿌리 썩음 및 기타 건강인 처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물을 너무 많이 주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일정에 따르지 않고 체중에 따라 식물에 물을 줍니다. 필요할 때만 물을 받는 것이 더 행복할 것입니다.

자두목재 가지치기(전지전정) 방법

※ 가지치기(전지전정) 해야할 가지 도장지 안으로 향한 가지 아래로 향한 가지 말라 끝난 가지 줄기에 움돋은 가지 교차한 가지 평행지 목재 모양이 좋지 않을시에는 전정 하지 않아야 합니다. 자두나무의 수형은 일반적으로 개심자연형인데 주간(원줄기)을 50~80cm에서 절단하여 Y자형을 주지를 2~ 4개정도로 만든다. 게다가 무리한 강전지를 하면 도장지가 발생할 우려가 있다, 자두나무의 전지는 키낮추기 ,도장지쏙아내기(약한것은 측지로 이용), 복잡한가지 쏙아내기 정도면 됩니다.

게다가 구가지보다. 갱신가지의 과일이 품질상 좋습니다.

관련 FAQ 매번 묻는 질문

6절차 뜨겁고 찬 공기 초안을 주의하십시오

모든 통풍구가 저희 집 창문 바로 아래에 있다고 해서 이것은 특히 까다롭습니다.

관리하기

윗부분에는 가지를 늘리기 위해 잘랐다면 밑부분에는 너무 아래 흙 부부까지 잎가지가 있어 물 줄 때 잎에 걸려서 바닥에 물이 떨어져서 불편하고.

3절차 태양을 따르고 요구되는 경우 성장전략적 조명 추가

태양을 이용하기 위해 계절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