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꿀팁 5가지) 가격 비교 견적 홈페이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비교 견적 (꿀팁 5가지) 가격 비교 견적 홈페이지

여러분 보험가입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d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갱신하면서 처음으로 다이렉트로 가입했는데요~ 직접적으로 설계해서 가입하니 훨씬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경험한 꿀팁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왜 사람은 오프라인 영업점과 같은 값비싼 보험료를 내면서 온라인 채널을 이용할까요? 사람들이 굳이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인터넷채널을 사용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차량가액 산정하기
차량가액 산정하기


차량가액 산정하기

스마트폰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저는 편옷차림 PC에서 조회했습니다. 가장먼저 DB손해보험으로 조회해봤어요 ㅎㅎ 본인인증을 완료하고 나면 기존 가입중인 자동차 보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험사에서 가입해도 보이는게 정상입니다. ) 다음을 누르면.. 차종을 선택하고 세부 모델을 골라야 하는데, 기존 보험을 갱신하는 것이라면 자동으로 선택되어지고… 할인 적용이 가능했던 품목들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저닮은 경우 블랙박스 할인만 가능해서… 나머지는 아니요 눌러줬습니다.

참고로 할인되는 항목들은 증빙사진까지 나중에 꼭 제출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총 차량가액이 산정되면서 보험료를 계산이 시작됩니다.

꿀팁 자동차보험료를 견적비교 포인트 혜택
꿀팁 자동차보험료를 견적비교 포인트 혜택

꿀팁 자동차보험료를 견적비교 포인트 혜택

카카오페이, 토스, 하나머니, 네이버, 오케이 캐시백 등 ”포인트 혜택” 페이지 접속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신규가입을 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문구들을 적지않게 볼 수 있습니다. 첫째 아래 보험다모아에서 가격 비교를 한 후, 어떤 보험사를 선택할지 리스트-업을 하여 3개 정도 정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플랫폼을 접속하여 해당 내용을 클릭하여 보험을 가입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의 경우 자산운용사 > 자동차관리 > 보험 탭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플랫폼마다. 지급하는 금액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내용도 비교하여서 가입하시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 사회 ''보험 다모아''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 사회 ”보험 다모아”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 사회 ”보험 다모아”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에 궁금하시고 별도의 보험사 상품에 관련해서 쉽게비교 분석하는 사이틀 찾고 계신다면, 정부기관 주도 아래 생명보험, 손해보험 협회에서 경영하는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사이트를 접속하시면 운전자 보험을 클릭하여 조회를 누를 경우 해당 상품에 관련해서 조회가 가능하게 됩니다. 보장내용과 가격을 1차적으로 극도로 쉽고 신속하게 비교할 수 있기 때문 극도로 유용하게 사용되면서 있습니다.

쓸모 있는 추가 특약 안내

위, 특약 외에 추가로 구성할만한 쓸모 있는 특약으로는 ”견인거리 추가” 가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거리는 시내에서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시외나 시골에서는 견인 기사와 견인 거리 초지나친 피로 분란이 발생할 소지가 높습니다. 그러므로, 1년에 몇 천원의 비용을 지불하고 견인 거리를 추가하여 서비스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분란을 미리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 캐롯퍼마일다이렉트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저렴한데요. 이중에서도 주행거리에 따라 자동차보험료를 계산하는 캐롯퍼마일다이렉트 보험을 가입하시면 보험료를 적게 내실수 있습니다. 대리 캐롯퍼마일의 경우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납부하기에, 여러분이 1년에 1만키로 이상을 탄다면 오히려 일반 보험보다. 보험료를 더 적지않게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고시에도 대처가 미흡하다는 평이 있어, 보험료를 싼것에 대한 매리트만 있는 편입니다.

일일 자동차보험,가입 전 이해해야 하는 3가지

자동차보험은 자동차 손해배상 보장법에서 지정해서 있는 ”의무보험”인데, 여기서 의무보험은 자동차 사고 일어나다 시 가해자와 피해자를 신속하고 원만하게 구제하기 위해 국가에서 의무적으로 가입하도록 하는 보험을 뜻합니다. 자동차 보험 중에서도 최소한으로 가입해야 하는 보험을 책임보험이라 합니다.

그중 일일 자동차보험의 경우 예를 들어, 명절이 되어 가끔씩 별도의 가족의 차를 운전해야 되는 경우가 있었으나 이럴때 사고가 난다면 보상이 어렵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 일일 자동차보험을 미리 준비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사고 시 피해가 더욱 커지기 때문 반드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꿀팁 분할 납부, 에어백, ABS, 블랙박스, 도난 방지 장치 할인

자동차 분할 납부가 일시납에 반면 약 1% 정도의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러나, 보험사 및 보험상품마다. 가격차이가 있어서 1%라는 작은 금액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해당 내용을 무시하고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최신 동안 차량에는 여러 항목 상품들이 달려서 출시됩니다. ABS, 도난 방지 당치, 에어백, 그리고 블랙박스 등 여러 옵션들이 있는데요. 만약 자동차에 해당 상품들이 장착된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특히나 블랙박스, 안전주행 모드 등이 옵션으로 있을 경우 보험사 마다.

마지막으로 주의해야 할 점은요?

마지막으로 자동차보험 가입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매번 바뀌는 보험료를 인상률입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차량가액 산정하기

스마트폰에서도 조회가 가능하지만, 저는 편옷차림 PC에서 조회했습니다.

꿀팁 자동차보험료를 견적비교 포인트 혜택

카카오페이, 토스, 하나머니, 네이버, 오케이 캐시백 등 ”포인트 혜택” 페이지 접속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신규가입을 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문구들을 적지않게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 사회 ”보험 다모아”

자동차보험료를 가격 비교에 궁금하시고 별도의 보험사 상품에 관련해서 쉽게비교 분석하는 사이틀 찾고 계신다면, 정부기관 주도 아래 생명보험, 손해보험 협회에서 경영하는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를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