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광 기념품 도쿄 바나나 Tokyo Banana

일본 관광 기념품 도쿄 바나나 Tokyo Banana

인천에서 도쿄 나리타 가는 비행기 시간관리 정보에 관하여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시간표는 포스팅 시점에 확인한 정보로 운항 스케줄은 항공사의 사정 혹은 기상 변화로 인해서 수시로 변경될 수 있다고 해서 운항 스케줄에 대한 참고로 확인하신 후에 현실 항공사 혹은 항공권 예매 사이트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인천공항을 이용하실 때 자동차를 타고 오셔서 주차를 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차요금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주차요금은 단기주차장, 장기주차장 등 어느 주차장을 이용하는지에 그러므로 약간의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만약 아래의 사항에 적용되는 분들이라면 주차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해서 해당 내용을 참고하셔서 주차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코노미 타워뷰 더블룸
이코노미 타워뷰 더블룸


이코노미 타워뷰 더블룸

저는 도쿄타워가 보이는 룸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3박 4일 이용하였고, 한 달 전쯤 예약해서 한화로 약 50만 원에 예약했습니다. 1박에 약 16만 원 정도 했고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더블룸이지만 싱글룸 같은 아담한 방인 호텔이고 이미 많은 후기에서 방은 좁다고 봤기 때문 놀랍지는 않았습니다. 침대, 안마의자. 책상이 있었고 2명보다는 혼자서 이용하기에 적합한 구조인 거 같았습니다.

숙소를 볼 때 화장실을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려면 세면대 한 곳이 조금 더러웠던 거 외에는 깔끔했습니다. 방이 협소한 거에 비해 화장실은 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챙겨가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폼클렌징 겸융통성 거 같습니다. )가 있었습니다. 수건은 기본 수건 2장, 큰 수건 2장, 핸드타월 2장, 발수건 1장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기 있었습니다.

✅특가나 할인 가격으로 항공권을 구입하는 방법들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경우 외에도 평소 항상 해외여행을 하거나 출장을 가는 경우, 지인 방문 등 항공편을 많게 활용하는 경우에는 좋은 가격의 비행기표를 구입하는 방법들을 알아 놓으면 비용 절약 입장에서 도움이 됩니다. 항공사 웹사이트를 항상 방문해서 확인하면 좋은 가격에 나온 비행기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 설치하여 이용하면 더욱 용이하게 항상 들어갈 수 있어서 할인가격, 특별 가격에 나온 비행기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관광 날짜를 붙잡고 비행기표를 미리 예약하면 기한이 늦을수록 더 할인된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수기나 주중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찾거나 저가 항공사를 이용합니다. 직항 대리 환승 항공기를 집으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렘 롯폰기의 도쿄타워뷰
렘 롯폰기의 도쿄타워뷰

렘 롯폰기의 도쿄타워뷰

제가 렘 롯폰기를 선택한 처음 이유인 도쿄타워뷰! 체크인은 밤에 해서 낮은 층을 주면 어쩌나 했는데 19층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내와 도쿄타워뷰가 펼쳐져 있어서 보고만 있어도 좋고 관광 온 기분이 났습니다. 밤에는 편의점에서 잔뜩 사서 이런 뷰를 보면서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저는 5점 만점에 4.5점 정도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좋았던 점은 위에서 말씀드렸고 단점을 말하자면 방이 좁다는 건 이미 알고 있었지만 2명이서 있기에는 캐리어를 펼치기가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돈키호테에서는 많은 걸 사기에 호텔에서 가장 가까워지는 돈키호테를 가게 되지만 하지만 돈키호테 롯폰기점이 너무 가깝기는 했으나 제품이 많지 않고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값비싼 거 같았습니다. 특히 이틀 갔는데 산토리가 없었습니다. 나리타 공항까지는 1시간 30분정도 시부야와도 멀지 않은 거리이기도 해서 전체적으로는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