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플러스 채널 번호_서울, 경기, 인천시 지역

SBS 플러스 채널 번호_서울, 경기, 인천시 지역

오랜 시간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후속작으로 이하늬, 이상윤 주연의 드라마 “원더우먼”이 편성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박 난 바로 뒤의 드라마는 조금 부담이 있는 편이긴 한데, 원더우먼은 코믹 드라마로 초창기 시청률에서 성공적으로 해낸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3모임회 시청률이 12.7% 수준으로 급격하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별하게 고구마스러운 에피소드 없이 시원시원하게 진도가 나가고, 특히 이하늬는 파격적인 사입니다.

매력의 조연주부터 우아하고 끌리는 인물 강미나까지 극과 극 캐릭터를 180도 다르게 그려내며 하드 캐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텔레비전 시청을 위특히 드라마 원더우먼 재매체 시간과 재방송을 해주는 케이블 채널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각 방송사의 채널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imgCaption0
원더우먼 재매체 편성표


원더우먼 재매체 편성표

다음이나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원더우먼 편성표” 아니면 “원더우먼 재방송” 등으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재매체 시간과 매체 채널 정보가 나옵니다. 드라마 원더우먼 재매체 편성표를 바로 확인하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요 위의 편성표를 살펴보시면 현재 SBS를 포함하여 5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채널이 풍부한 편이니까 TV에서 재방송을 볼 찬스는 적지않게 있을 것 같네요! 드라마 원더우먼을 방송해주는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SBS SBS플러스 SKY 드라마큐브 (DramaCube) 드라마H 지상파 SBS를 제외하면 현재 총 4개의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각각의 채널 번호에 관련해서 살펴보겠습니다.

SBS PLUS 매체 편성표

이제는 관련 채널의 방송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bs plus공식사이트에서 ”편성표” 메뉴를 터치하시면 sbs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때문 처음부터 sbs 홈페이지에서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sbs 홈페이지에 접소가시면 우측 상단에 “편성표”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편성표에는 tv, 라디오, dmb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tv에는 sbs, sbsplus, sbs fune 등 sbs에 적용되는 채널들이 있고요. 여기서 sbsplus를 선택해주시면 관련 채널의 1주일치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월 16일 기준으로 00시부터 24시까지 매체 편성표가 나타납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재매체 편성표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 등에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TV에서 몇개의 케이블 채널을 통하여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을 해주는 케이블 채널은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놓았으니 관련 링크에서 재매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의 편성표를 살펴보시면 현재 SBS를 포함하여 총 5개의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채널이 풍부한 편이니까 TV에서 재방송을 볼 찬스는 적지않게 있을 것 같네요!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를 방송해주는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SBS 예능 다시보기

SBS에서는 유명세 있는 예능도 적지않게 편성되어 방영 중이며 다시보기 시청 가능합니다.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한 번 간다면, 골때녀(골 때리는 그녀들), 더 리슨: 저희가 사랑한 목소리,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런닝맨, 인기가요, 싱포골드, 신발 벗고 돌싱포맨 시청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펫미픽미, 편먹고 공치리4 진검승부, 뉴진스 식별숫자 in 부산, 공생의 법칙 2, 더 플레이어 KPOP 퀘스트, 싱포레스트, 식자회담, 집사부일체, 유전물질 싱어 판타스틱 패밀리, 오 마이 웨딩, 연애는 직진, 골때박(골 때리는 외박), 하우스 대역전, 라우드(LOUD), 써클 하우스, 호구들의 비밀과외, 더솔져스 시청 가능합니다.

지헤중 재매체 편성표

다음, 네이버에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편성표를 손쉽게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드라마 지헤중 재매체 편성표를 바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살펴보시면 지상파인 SBS 외에 총 4개의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을 해주고 있습니다. 웬만하면 재방송을 못 볼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싶습니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매체 채널은 다음과 같습니다. SBS Plus SKY 드라마큐브 드라마H 각각의 채널 번호에 관련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지역 케이블이라면?

지역 케이블인 경우에는 개개인별로 아래 링크로 접속하면 지역별 매체 채널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 채널 번호 확인] 이번 글에서는 드라마 원더우먼 재매체 시간 및 채널 번호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하늬의 열연과 무겁지 않은 코믹 설정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MBC의 어둡다는 태양과 동시간대에 맞붙게 되었는데요, 서로 어떤 경쟁을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그러면 본방송을 놓치셨더라도 TV에서 간편하게 재방송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FAQ 자주 묻는 질문

원더우먼 재매체 편성표

다음이나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원더우먼 편성표” 아니면 “원더우먼 재방송” 등으로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재매체 시간과 매체 채널 정보가 나옵니다.

SBS PLUS 매체 편성표

이제는 관련 채널의 방송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재매체 편성표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 등에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