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플러스 보겸치킨 BK치킨 블랙킹 솔직한 리뷰 5,000원 할인까지

치킨플러스 보겸치킨 BK치킨 블랙킹 솔직한 리뷰 5,000원 할인까지

오늘 알려드릴 치킨브랜드는 가성비 좋은 치킨으로 저명한 치킨플러스 입니다. 치킨플러스는 퀄리티 좋은 치킨과 함께 피자, 떡볶이 같은 것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집입니다. 실제로, 치킨플러스 홈페이지를 보면 치킨업계의 이케아, 자라, 마켓바스켓이 되고싶다는 포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치킨플러스는 맛좁고 질좋은 먹거리를 싼 가격에 제공하는 가성비 치킨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치킨플러스의 의미는 메인메뉴인 치킨과 플러스 메뉴인 피자, 떡볶이 같은 것을 모두 맛볼 수 있다는 의미에서 치킨플러스가 된 듯 합니다.

오늘은 각종 유튜브 먹방과 댕댕이치킨으로 화제가 된 치킨플러스 메뉴가격과 치킨플러스 추천메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치킨플러스 대표 메뉴 소개

치킨플러스 대표 메뉴 소개

치킨플러스는 치킨에 행복을 더하다라는 표어의 뜻으로 치킨,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치킨플러스는 주돕는사람들의 유민호 대표가 모두 관리를 합니다. 치킨플러스는 빨라지는 기업 확장을 위해 기존 상표 치킨 가게를 리뉴얼하는 형태의 계획을 초기에 썼었다.

최고의 가성비의 컨셉으로 기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가격 거품을 낮추고, 고퀄리티 치킨 1마리 14,900원, 떡볶이 플러스 5,000원, 치킨 1마리 플러스 9,000원, 발효도우 피자 플러스 12,900원 등의 경쟁력 있는 판매 가격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떡볶이메뉴

치킨플러스 로제떡볶이 가격 6000원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 가격 5000원 치킨플러스 까르보떡볶이 가격 5000원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모듬튀김세트 15000원 이밖에도 애완견 전용 치킨인 댕댕이 치킨이 있습니다. 댕댕이 치킨은 닭가슴살과 아마씨드로 만든 닭다리모양의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펫푸드 전문 업체에서 만든 완제품이라고 합니다. 치킨플러스 댕댕이치킨 가격은 4000원 치킨플러스 댕댕이치킨 치킨 세트 가격은 17900원 위 치킨플러스 메뉴판 사진은 치킨플러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으며 치킨플러스 가격은 지점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꿔바로우보다는 그냥 달다는 치킨의 맛을 생각하거나

꿔바로우 치킨이라고 고민하고 먹으면 달콤하게 먹기 좋습니다.

꿔바로우를 고민하고 먹으면 좀 다른 맛에 약간의 실망을 할 수는 있다고 했지만 치킨 맛 자체는 좋아서 개인적으로는 호불호 없이 먹기 좋은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다. 갠적으로는 강추합니다. 최근에 소개할 치킨플러스 메뉴 중 하나인 핫쵸킹입니다. 핫쵸킹은 이전부터 매번 먹었기도 하고 매번 리뷰를 하기도 했어서 지금 여러 가지 정리를 하는 것은 조금 무의미하다고 생각그런데 그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하신 분들 중에서 이 글을 첫째 보시는 분들도 있을까봐 간단하게만 이야기를 하자면 첫째 밥도둑입니다.

양념이 매콤하고 달달해서 밥과 같이 먹기 좋아요. 근데 조금 매우니 이점 약간 주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호로록떡볶이입니다.

공정위 정보공개서를 통해 알아봅시다

홈페이지를 통해 본사제공하는 정보를 보았으니, 공정위에 공개된 정보공개서를 통해 치킨플러스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매출액은 313억원, 영업이익 17억원입니다. 당기순이익 12억입니다. 2020년기준 임원은 5명입니다. 직원은 31명입니다. 2020년 기준 브랜드를 2개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2년 기준으로 보면 브랜드는 4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전국에 426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모두 가맹점입니다. 2020년 신규개점 113개가 있습니다. 그런데 계약종료 1건 계약해지가 54건입니다. 개점이 늘어나든 대신에 계약해지도 많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치킨플러스 메뉴추천

치킨플러스는 치킨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사이드메뉴들이 있고 치킨플러스 사이드메뉴의 퀄리티도 좋기 때문에 이 두 사람이 조합된 세트메뉴를 시키실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치킨플러스 세트메뉴는 치킨플러스 다함께즐겨요세트 입니다. 치킨플러스 다함께즐겨요세트는 순살or뼈 두마리치킨 떡볶이 플러스메뉴 콜라 1.25L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인이 먹기에 좋습니다. 가격은 36,800원인데 저희 지역에서는 요기요를 통해 308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만약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치킨 떡볶이 세트를 추천드립니다. 치킨으로는 간장치킨을 추천드립니다. 치킨플러스 치킨은 웬만하면 맛있다고 해서 기호에 따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왕이면 떡볶이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가 좋겠죠? 참고로, 팝핑캔디가 가미된 ”톡톡치킨” 메뉴는 호불호가 갈리니 조심스럽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연관 FAQ 매번 묻는 질문

치킨플러스 대표 메뉴 소개

치킨플러스는 치킨에 행복을 더하다라는 표어의 뜻으로 치킨,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떡볶이메뉴

치킨플러스 로제떡볶이 가격 6000원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 가격 5000원 치킨플러스 까르보떡볶이 가격 5000원 치킨플러스 호로록떡볶이모듬튀김세트 15000원 이밖에도 애완견 전용 치킨인 댕댕이 치킨이 있습니다.

꿔바로우보다는 그냥 달다는 치킨의 맛을

꿔바로우 치킨이라고 고민하고 먹으면 달콤하게 먹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