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XJ 중고 가격 시세 장점단점

재규어 XJ 중고 가격 시세 장점단점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 한영모터스의 명성이 인증중고사업부로 이어집니다. 차이있는 리스승계 매입 서비스, 믿을 수 있는 감동적인 검토 시스템 등 기반으로 고객분들께 신차를 구입하실 때와 같은 최고의 만족을 선사한다고 하니, 아래 이미지링크 포함되다 클릭하여 바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1전문가들에 의한 철저하고 종합적인 점검 2중고차의 가치, 혜택, 금융 교육프로그램 등 알 수 있는 전문 연결망 건설 재규어 랜드로버 전문가들의 완벽한 점검을 기반으로 한 인증중고차 프로그램, 지혜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imgCaption0
올 뉴 디펜더 내부 및 특징


올 뉴 디펜더 내부 및 특징

올 뉴 디펜더 130은 최대 8명이 탑승 가능했던 준대형 SUV로 안락한 실내 공간과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을 담은 가솔린 및 디젤 엔진 2종이 장점입니다. 기존 디펜더에서 보였던 외형의 실루엣을 그대로 이어 받아 짧은 앞뒤 오버행을 통하여 37.5도의 접근각과 28.5도의 탈출각을 지원하게 됩니다.

올 뉴 디펜더 130에는 11.4인치 커브드 클라스 스크린이 탑재되기 때문에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하여 차량의 여러 기능들을 살펴볼 수 있고, 이를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적용된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피비 프로Pivi Pro는 단 2번의 터치로 모두 기능의 90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숙련된 통합 및 호환성을 제공하게 됩니다.

올 뉴 디펜더 가격

올 뉴 디펜더 130은 앞서 말씀 드렸던 것처럼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됩니다.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국내 발매 가격은 P400 X Dynamic HSE 모델 1억 4,217만 원, D300 X Dynamic HSE 모델 1억 3,707만 원입니다. 현재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 뉴 디펜더 130의 구조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준대형 SUV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올 뉴 디펜더 130에 대하여 총 정리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차량을 고민하고 있는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