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랑 영화 추천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습니다 결말 포함

일본 사랑 영상 추천 꽃다발 같은 애정을 했습니다 결말 포함

방구석 영상 관람객의 13차례 영상 추천은 내 이야기입니다. 풋풋한 고등학생의 사랑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곤경에 처한 린코를 구해주면서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 둘의 모습, 타케오는 린코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하고 말지만 자신의 외모가 상대방이 무섭게 느낀다고 생각해 거리를 두게 됩니다. 그녀를 사랑그러나 자신은 여자들에게 인기가 없습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린코에게 고백을 하지 못하고 항상 주위를 맵돌기만 하는 타케오입니다.


걸어도 걸어도
걸어도 걸어도

걸어도 걸어도

분류 가족드라마 트래킹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진 아베 히로시, 유, 키키 키린 러닝타임 114분 일본의 대표 영화감독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입니다. 많은 작품들이 훌륭그러나 그중 가장 명작은 이번 작품인 라고 생각합니다. 첫째 연출적인 면부터 뛰어납니다. 카메라는 거의 움직임이 없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제 기억으론 카메라가 움직이것은 컷은 단 두 컷뿐입니다. 따라서 꽤나 영화가 정적으로 느껴집니다.

겉은 정적이지만 인물들의 감정은 동적으로 요동치고 있습니다. 부지불식의 어린아이를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자식을 잊지 할 수 없는 가족의 스토리입니다. 많은 일들이 있고 고통이 심한 시간이 지나가고, 결국 시간이 지나 다시 용기를 얻게 된다는, 간단한 주제입니다.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는 2003년 개봉한 작품으로,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 각본, 극을 모두 맡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느 날 재앙신이 마을에 나타나고, 그 재앙신을 죽인 아시타카에게 저주가 걸리는데요. 그 저주를 풀기 위해 떠나며 생기는 일을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조용하고 감성에 판타지 적인 요소도 가미되어 있어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이오지마에 온 편지

분류 전쟁드라마 트래킹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진 와타나베 켄, 니노미야 카즈나리 러닝타임 141분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입니다. 굉장히 독특한 점은, 과 형제 영화라는 점입니다. 전쟁이라는 배경에서, 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영화를 만들어 냈으며 을 촬영할 때 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영화에서 완전히 동일한 컷이 등장하곤 합니다. 컷 재활용이 있긴 그러나 이번 작품은 굉장히 훌륭합니다.

전쟁이라는 비극적인 아래에서 희생을 강요당하는 일본인들의 시각을 그려냈습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타국의 시각을 굉장히 잘 이해해서 영화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쟁의 액션, 포격이 중요 주제가 아니라 희생자들의 비극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것이 의 큰 특징입니다.

언어의 정원

2013년 여름에 개봉한 일본영화입니다. 장르는 로맨스, 애니메이션, 멜로이고요. 등급은 12세 이상관람가입니다. 러닝타임은 46분으로 짧네요. 트래킹 신카이 마코토 주연 하나자와 카나, 이리노 미유 출연 마에다. 타케시, 테라사키 유카, 코마츠 미카코, 한 메구미, 이노우에 스구루, 히라노 후미, 하야시 유키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 다카오는 교직 수업을 빼먹고 도심 속으로 구두 스케치를 하러 떠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유키노라는 여자와 정원에서 만나는데. 그녀는 다카오보다. 나이가 많지만 똑똑해 보이지 않고, 세상이 동떨어진 삶을 사는 듯 보였습니다. 그들은 소나기가 오는 날에 그 정원에서 지속적으로 만난다. 비록 나이와 이름을 알지 못하지만, ”다카오”는 ”유키노”에게 신발을 만들어주기로 합니다.

벼랑 위의 포뇨

분류 가족어드벤처애니 트래킹 미야자키 하야오 출연진 나라 유리에, 도이 히로키, 야마구치 토모코 러닝타임 100분 일본 애니메이션의 큰 축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입니다. 바다. 괴물인 포뇨와 어린아이인 소스케가 함께 어울려 노는, 간단한 작품입니다. 다만, 이번 크리에이션의 굉장히 훌륭한 점은 그림들이 너무 아름답다는 점입니다. 캐릭터를 제외한 대부분의 장면들이 를 보는 것처럼 실제 그림으로 그린 듯 이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위 스틸컷을 보면 포뇨와 주변 깨진 유리는 보편적인 방법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배경들은 수채화를 그린 듯 한 폭의 또 다른 관습 작품을 보는 것 같습니다.

천공의 성 라퓨타

는 2002년에 개봉한 작품인데요. 모노노케 히메와 마찬가지로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 각본, 극을 모두 맡았습니다. 조너선 스위프트의 걸리버여행기에 나오는 떠다니는 섬 라퓨타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작품이죠. 이 애니메이션은 주인인가된 시타와 파즈가 천공의 성 라퓨타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애니 영화를 추천드렸는데요. 조용하고 감성과 힐링의 시간을 갖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화이니 재밌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연관 FAQ 종종 묻는 질문

걸어도 걸어도

분류 가족드라마 트래킹 고레에다.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는 2003년 개봉한 작품으로,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 각본, 극을 모두 맡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이오지마에 온 편지

분류 전쟁드라마 트래킹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진 와타나베 켄, 니노미야 카즈나리 러닝타임 141분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