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치조골이식술 2종 수술비 받았어요

임플란트 치조골이식술 2종 수술비 받았어요

임플란트 시술이 필요한 환자들 가운데에는 심을 뼈가 부족해서 뼈이식 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사한 의미로, 치조골 이식이나 골유도 재생술식등이 통용되는데 그들 술식이 무엇을 하는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이와 비슷한 내용을 이해하신다면, 수술 전 후로 가지게 될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치조골 이식술이 필요한 임플란트시술, 그리고 기본적인 골이식술과 골유도 재생술 사이 다른점 임플란트를 심기 위해서는 임플란트가 식립될 충분한 뼈가 있어야 합니다.

치아가 빠진 자리를 대체하기 위해 임플란트를 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원래 치아 자체가 없음에도 식립 하기도 함), 치아가 빠진 원인에 따라 남아있는 뼈의 양이 달라집니다.


치조골 이식수술 시, 임플란트 소요 기간
치조골 이식수술 시, 임플란트 소요 기간

치조골 이식수술 시, 임플란트 소요 기간

이식된 뼈와 임플란트가 완전히 서로 단단하게 굳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인 임플란트 (뼈이식 X)

– 3개월 정도 치조골 이식 임플란트 (뼈이식 O)

– 5개월 정도 위 기간은 평균적인 것이며, 각각의 상황에 따라 임플란트 소요 기간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의 완성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유는 임플란트를 오랜동안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이니 이 기간을 잘 기다려야 합니다.

치조골 이식수술의 비용
치조골 이식수술의 비용

치조골 이식수술의 비용

치조골 이식 수술의 방법은 다양하고, 각각의 케이스마다. 치조골 이식 양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비용 차이것은 큰 편입니다. 대략적인 금액이며 비용의 차이가 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순 뼈이식은 비교적 시술이 쉽고 뼈이식 양이 적고, 복잡 뼈이식은 시술이 어렵거나 뼈이식 양이 많은 경우입니다. 상악동 뼈이식은 윗 치아 어금니 임플란트 수술을 할 때 진행되는 경우로 시술 난이도 어렵고 뼈이식 양도 많은 편이 대부분이라 치조골 이식 수술의 비용이 가장 비쌉니다.

✓ 치조골 이식 수술 비용은 치과마다. 가격 차이가 가장 많은 부분입니다. 여러 곳의 치과에서 안내를 받고 가격 비교 후, 치과를 결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강남 뼈이식 가격 비용 평균

강남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은 1개당 평균 약 30만원 ~ 10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종골 및 이종골+동종골 조합) 보통 임플란트 시술하는 갯수에 따라서 뼈이식 비용을 좀 더 할인해주거나 뼈이식재 사용량에 따라서 비용을 조절해 주는 경우도 많이 있다보니 조사가 쉽지는 않습니다. 모든 치과를 조사할 수 없어 비급여진료수가가 공개되지 않은 치과의 경우도 제외되었습니다. 대략적인 비용으로 참고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분명한 비용은 각 치과병의원과 안내를 받아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강남 뼈이식 가격 – 치과의원

표기된 비용은 각 의료기관 공개정보와 문의를 통해서 조사되었습니다. 조사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분명한 비용은 의료기관에 문의하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강남에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의원급의 치과들이 있습니다. 병원급의 치과들보다는 빨라지는 대응이나 진료일정, 의료진의 비변동성 등의 장점이 있겠습니다. 많은 치과들이 있으나 모두 조사하지는 못하였습니다.

임플란트 수술전 수술특약 확인

과거 종신 보험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나, 오래전에 넣어둔 보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임플란트 수술전 자신의 수술특약에 치조골 이식과 같은 비용을 청구할수 있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는 임플란트 수술에 치조골 이식이 많습니다.보니, 보험사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치조골 이식수술 시, 임플란트 소요

이식된 뼈와 임플란트가 완전히 서로 단단하게 굳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치조골 이식수술의 비용

치조골 이식 수술의 방법은 다양하고, 각각의 케이스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뼈이식 가격 비용

강남 임플란트 뼈이식 비용은 1개당 평균 약 30만원 100만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