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1 울트라 스펙과 장점 및 약점 최신 정리

갤럭시 S21 울트라 스펙과 장점 및 약점 최신 정리

갤럭시 액정 수리비는 액정 단품 수리와 액정 반납가, 미반납가로 나뉩니다. 액정 단품 수리는 순수하게 액정만 갈아주는 것입니다. 액정 반납가란 현재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이며 액정의 상태는 상관없이 무관하게 반납이 가능합니다. 액정과 테투리, 축전지 부분을 통째로 갈아주는 방식입니다. 액정 미반납가는 액정을 사서 자기가 직접적 수리하는 방식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의 경우 액정 반납가가 295,000원입니다. 이것은 액정 가격과 KIT, 수리비가 포함된 금액이죠. 갤럭시 S22의 액정 수리비는 204,000원, S22는 190,000원입니다.

2022년 3월 기준 2023년 2월 기준으로 가격이 바뀌었는데 갤럭시 S22 시리즈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액정 반납가 기준 울트라의 경우 작년보다. 4,000원이 올랐으며 S22는 오히려 5,000원이 떨어졌습니다.


역대 최고거부 디스플레이 중 하나
역대 최고거부 디스플레이 중 하나

역대 최고거부 디스플레이 중 하나

삼성은 S20 울트라1400nits에 비해 약간 더 높은 밝기의 화면1500nits을 구현했다.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다각도와 능한 색감 구현은 HD컨텐츠를 믿을 수 없는 선명도로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넷플릭스유투브 이와 비슷한 것들을 몰아볼 때나 게임 플레이 시 엄청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전면 상단 중앙에 전면 촬영기 렌즈가 있지만, 동영상 시청이나 게임 플레이 시 큰 지장은 없습니다.. Qualcomm 2세대 울트라소닉 지문 스캐너 8인치 다이내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120HZ 주사율 저온 다결정실리콘 산화물, HDR10, 1500 nits WQHD 해상도 1440x3200pixels, 515ppi 스타일러스 지원으로 인한9ms 지연속도 갤럭시 S20 Ultra처럼 더 이상 최고해상도와 최고주사율 간 택일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S 펜 지원 좋은 추가사항, 하지만은 기능적으로는 부족함
S 펜 지원 좋은 추가사항, 하지만은 기능적으로는 부족함

S 펜 지원 좋은 추가사항, 하지만은 기능적으로는 부족함

갤럭시S21 울트라는 S시리즈 스마트폰으로는 최초로 스타일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것은 올해 안 기록 시리즈의 부재 탓입니다. 해당 부재는 S시리즈와 노트시리즈의 디스플레이 크기 차이가 거의 없어졌기에 불가피했다. 기록 시리즈의 단독으로 하나 차이점이 스타일러스 지원 유무가 되어 기록 시리즈만의 창의성과 개별성이 사라졌다. 하지만은 기록 시리즈에 비하여 갤럭시 S21 Ultra에 지원된 S 펜은 몇몇 아쉽게요소들이 있습니다.

하나, 스마트폰과 같이 동봉되지 않았으며, 둘, S펜을 보관할 전용 슬롯이 없고, 셋,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S펜의 사양을 논하기에 앞서, 지난 2007년 스티브 잡스가 아이폰을 최초 출시하면서 했던 말을 옮긴다. 그 누가 스타일러스를 원하는가? 그런 사람들과는 거리를 둬야합니다.

측면빅스비 버튼을 전원 버튼으로 정립하는 방법

1 설정 유용한 기능 측면 버튼 길게 누르기 메뉴에서 전원 끄기 메뉴 선택 2 기초 전원 끄기 화면에서 측면 버튼 설정 메뉴 길게 누르기 메뉴에서 전원 끄기 메뉴 선택 설정을 해 놓고 측면빅스비 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전원 끄기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지난 시대의 모습 삼성 갤럭시 휴대폰들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고거부 게임

갤럭시 s21로 고사양게임을 할 수 있지만, 발열때문에 렉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쿨러를 달아서 사용하시는 분도 있다고 해요.

유튜브 동영상을 볼 때 버벅거림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이폰 12프로로 넘어가려는 분이 계시는데요. 아무래도 가성비 핸드폰입니다. 보니, 사양이 많이 필요한 동영상보기 및 고사양게임을 구동할때는 어쩔 수 없이 많이 불안한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 정보

쿠팡 및 각 오픈마켓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기간은 2월 7일 0시부터 2월 13일 월요일까지 진행합니다. 기본적으로 카드할인 12 256기가 512기가로 업그레이드512기가의 사전예약은 없습니다.. 갤럭시버즈 2 프로 99,000원 할인 할인권 혹은 스마트 싱스 공급 등 각종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삼성닷컴은 1TB 모델과 민트, 그래파회 색상 단독진행하고 삼성닷컴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전자랜드, 이마트, 삼성 디지털 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을 살펴보시면 추가 할인 혹은 매장 이벤트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구입하시는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역대 최고거부 디스플레이 중

삼성은 S20 울트라1400nits에 비해 약간 더 높은 밝기의 화면1500nits을 구현했다.

S 펜 지원 좋은 추가사항, 하지만은 기능적으로는

갤럭시S21 울트라는 S시리즈 스마트폰으로는 최초로 스타일러스 기능을 지원합니다.

측면빅스비 버튼을 전원 버튼으로 정립하는

1 설정 유용한 기능 측면 버튼 길게 누르기 메뉴에서 전원 끄기 메뉴 선택 2 기초 전원 끄기 화면에서 측면 버튼 설정 메뉴 길게 누르기 메뉴에서 전원 끄기 메뉴 선택 설정을 해 놓고 측면빅스비 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전원 끄기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