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넷플릭스 추천 영화 기적 기분좋아지는 가족영화

설날 넷플릭스 추천 영화 기적 기분좋아지는 가족영화

어느덧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어요. 이번 명절은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가족, 친지들과의 만남도억제하고 집콕 명절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집콕 명절을 달래줄 2020 추석 특선영화들을 날짜별로 살펴보고 추석 추천영화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비와 당신의 이야기

비와 당신의 이야기

방송일 9월 20일, 오후 11시00 JTBC 개봉 2021년 4월 28일 추적 조진모 출연 강하늘, 천우희, 이설 지루한 삶을 살아가던 한 남성이 오랜동안 간직해오던 기억 속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고 그 편지에 한 여성이 답장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랑 영화입니다.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어진 지루한 삼수 생활을 하던 영호강하늘는 오랜동안 추억으로 남아있던 친구에게 무작정 편지를 써서 보냅니다.

그리고 엄마와 함께 책방을 운영하며 살아가는 소희천우희는 언니에게 도착한 영호의 편지를 보게 됩니다. 소희는 아픈 언니를 대신해 답장을 보내고 이로 인해 두 인원은 계속해서 편지를 주고받습니다.

방송일 9월 20일, 오후 0950 KBS2 개봉 2021년 추적 안톤 후쿠아 출연 마크 월버그, 딜런 오브라이언,루퍼트 프렌드, 치웨텔 에지오포 에릭 메이크란츠의 소설 The Reincarnationist Papers를 원작으로 제작된 영화로 영구히 환생을 반복하며 불멸의 삶을 살아가는 인피니트 조직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모든 생명체를 파괴해 환생을 끝내려는 인물과 그를 막으려는 인피니티 조직의 대결을 그리고 있습니다.

극장 개봉 예정이었으나 바이어컴 CBS가 자사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인 파라마운트 플러스의 영화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극장 개봉을 취소한 작품입니다. 당연히 국내에서도 미개봉한 영화지만 KBS 2 TV에서 추석 특선 영화로 편성해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허경영판 지구를 지켜라.
허경영판 지구를 지켜라.

허경영판 지구를 지켜라.

지구를 지켜라 영화가 떠올랐습니다. 장준환 감독의 데뷔작으로 2003년 4월에 개봉했는데, 마치 삼류 코믹영화를 연상케 하는 포스터로 영화의 작품성과 가치를 제대로 드러내지 못해 흥행에 실패했다. 충무로에서 실패한 마케팅의 표본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진부한 SF 정도로 생각할 수 있는데, 다음부터가 정말 기막힌 반전이 일어난다. 실제 강만식(백윤식)은 고문을 견디다.

못해 둘러댄 이야기들이 모두 사실이었고 실제 안드로메다의 왕자였던 것이었다. 병구신하균가 수집해 놓은 이상한 것 같은 외계인 연관 자료들과 얘기들이 모두 사실로 드러난다.

허경영의 미친 상상력
허경영의 미친 상상력

허경영의 미친 상상력

마지막으로 그의 상상력을 보여주며 마칩니다. 몸이 아픈 사람이나 암이 걱정되는 인원은 내 이름을 부르세요. 모든 종교 행위는 그대로 해도 됩니다. 허경영은 모든 종교를 합쳐서 맨 위에 있습니다. 나와 같은 능력은 일반 사람이 연습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전지전능한 나만의 능력입니다. 찰나 인플루엔자가 나타나 걸린 사람들이 찰나에 죽는데, 내 이름을 부르면 산다. 나중에 세계 언론들을 모아 놓고 물 위를 걷는 시범을 보이겠습니다.

연관 FAQ 일관되게 묻는 질문

비와 당신의 이야기

방송일 9월 20일, 오후 11시00 JTBC 개봉 2021년 4월 28일 추적 조진모 출연 강하늘, 천우희, 이설 지루한 삶을 살아가던 한 남성이 오랜동안 간직해오던 기억 속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고 그 편지에 한 여성이 답장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랑 영화입니다.

허경영판 지구를 지켜라.

지구를 지켜라 영화가 떠올랐습니다.

허경영의 미친 상상력

마지막으로 그의 상상력을 보여주며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