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타치오 효능10가지,부작용,먹는법에 대하여 서 알아보자

피스타치오 효능10가지,부작용,먹는법에 대하여 서 알아봅시다

이번에는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꿀팁 알려드립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다들 잘 아실텐데요. 저희집은 아보카도로 과카몰리를 가장 일관되게 만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 과카몰리로 만들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데, 과자에 발라 먹으면 간식이나 맥주와인안주로도 좋고, 빵에 발라 먹으면 식사대용으로도 좋기 때문입니다. 오늘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꿀팁 알려드리니 구경해 보세요. 잘 익은 아보카도를 골라 칼로 반으로 잘라줍니다. 중앙에 씨에 칼을 꽂아 비틀어 빼주세요.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겨내고, 아보카도의 과육을 포크로 으깨어 줍니다.


품질좋은 오이 고르는 방법과 보관법
품질좋은 오이 고르는 방법과 보관법

품질좋은 오이 고르는 방법과 보관법

좋은 오이를 먹기 위해서는 품질좋은 오이를 골라야 하겠지요? 품질좋은 오이는 만져보았을 때 단단하고 멍이나 말랑한 곳이 없는 오이를 골라야 하고, 노랗게 물든 반점 같은 게 없으며 색이 밝고 일정하게 녹색빛이 띠고 있는 오이를 골라야 해요. 또한 들어봐서 묵직하고, 오이의 끝부분이 매끄럽고 고른 것으로 고르고 거칠거나 갈라져있는 오이를 고르지 않는 게 좋아요. 크기는 필요에 적절하게 구입하면 되지만, 오이의 크기가 클수록 풍미가 더 강하고 껍질이 질길 수 있으므로 적합한 크기를 고르는 게 좋아요. 이렇게 고른다면 신선하고 좋은 오이를 고를 수 있을 거입니다. 야채는 구입 후 바로 섭취하는 게 가장 신선하지만, 만약 보관을 해야 한다면, 어떻게 보관해야 새롭게 오이를 보관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해요.

가장 먼저 오이를 찬물에 헹구어 깔끔하게 닦은 후 키친타월등 사용해서 물기를 제거해 줍니다.

와인오프너
와인오프너

와인오프너

제가 2번째로 추천하는 와인용품은 와인오프너입니다. 저희가 일관되게 보는 T자형 와인오프너 사용해보셨나요? 와인병에 거치해서 침을 코르크마개에 넣고 돌려서 빼는거. 근데 이게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사실상 에디터 본인은 처음에 와인질병 입구를 깨먹어서 다시 새로 사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코르크가 찢어진 경우도 있었네요 귀찮은거보다, 은근 와인병을 개봉하는게 쉽지 않아요. 이 오프너는 기존에 있었던 와인오프너의 단점을 보완한건데, 와인질병 코르크에 오프너를 수직으로 꽂아서 상하로 움직여서 쑥 빼면 코르크가 뽕 하고 올라옵니다.

저도 여러 와인마개를 써봤는데요, 거의 모든 진공압축이라고 해서 입구를 압축하는 형태가 많았는데요, 2만원짜리부터 10만원짜리까지 써봤는데 솔직히. 거기서 거기였던 것 같습니다. . 어떻게든 공기가 들어가더라고요. 그래서 결국 다음번에 다시 마실때는 뭔가 향이 더 진해지는 느낌이라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습니다. 제값을 못했던 느낌이었어요. 근데 이 제품은 내부에 실리콘이 압축되어서 신선도를 유지시켜줍니다. 비슷한 예로. 반찬통의 뚜껑 같은 느낌이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너무 좋은 상품이었습니다.

신선도를 유지시켜주는게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으니깐요. 와인랙은 거치대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보통 보관할 때 용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와인을 미리 여러질병 사두신다면 집에 세워둬야 하는데, 미관상 깔끔하지도 않고 한 번에 보관하기도 걸리적 거리기 때문에 보통 와인랙을 많게 쓰십니다.

남은 와인 활용법 칵테일 만들기

남은 와인 뿐만 아니라 가끔 산 와인이 내 입맛에 너무 맞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그런 와인들을 버리기에는 너무 아깝고 그럴 때에는 칵테일로 만들어먹으면 좋습니다. 맛없는 와인이 아닌, 일반 와인 입문자들이 많게 찾는 와인 모스카토 다스티의 경우 투게더와 같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얹어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 경우 칵테일이라고 보기보다. 아포가토 와인 버전이라고 생각해야겠습니다. 새로운 것으로 레드와인의 경우 토닉워터나 사이다를 섞어서 먹으면 맛이 좋아지는 경우도 더럿있습니다.

찾아보면 꽤나 조합이 괜찮은 것들이 있으니 무작정 버리지 마시고 한 번 섞어 마셔보시기를 권합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이번에는 아보카도 먹는법 알려드렸습니다. 아보카도 레시피는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가장 대중적인 과카몰리부터 최근에는 명란비빔밥이나 샐러드에도 활용하고, 전 덜 익은 아보카도를 사용해서 파스타도 만들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제대로 후숙을 잘 하는게 관건인데, 저도 아직 그게 어려워요. 겉으로 보기에 좋아보이지만, 안쪽으로 골아있는 경우도 있고,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너무 익어버리거나 덜 익거나 하거든요. 동네에서 아보카도 싸게 판다고 덥석덥석 집어오곤 했는데, 이젠 아보카도 구입할 때 좀 비싸도 제품명 물건을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런 제품명 제품이 차라리 늘 다. 상태가 괜찮더라고요. 이번에는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꿀팁 알려드렸습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품질좋은 오이 고르는 방법과

좋은 오이를 먹기 위해서는 품질좋은 오이를 골라야 하겠지요? 품질좋은 오이는 만져보았을 때 단단하고 멍이나 말랑한 곳이 없는 오이를 골라야 하고, 노랗게 물든 반점 같은 게 없으며 색이 밝고 일정하게 녹색빛이 띠고 있는 오이를 골라야 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와인오프너

제가 2번째로 추천하는 와인용품은 와인오프너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남은 와인 활용법 칵테일

남은 와인 뿐만 아니라 가끔 산 와인이 내 입맛에 너무 맞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