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제과 주가 전망 2021년 1분기 실적

크라운제과 주가 추정 2021년 1분기 실적

크라운제과는 주된 4대 제과업체로 국내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된 제품으로는 초코하임, 쿠크다스, 빅파이 등이 있습니다. 크라운제과가 갑작스러운 상한가로 주가가 급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투자자들의 애정을 모으고 있습니다. 크라운제과가 갑작스런 상한가를 보여준 이유에 관하여 찾아보고 주가 차트 분석을 살펴보도록 하자. 크라운제과는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로 우리 일상의 간식거리를 제공하는 식품 제조 업체로 알려져있습니다.


크라운제과 주가
크라운제과 주가

크라운제과 주가

7월 24일 기준 주가는 12,200원 입니다. 아래는 최근 시기 3년간의 주가흐름입니다. 52주 최고가는 16,800원20210419, 52주 최저가는 8,020원20200925으로 52주간 변동률은 35.4 입니다. 최근 시기 6개월간 캔들차트 및 이동평균선입니다. 최근 시기 1년간 외국인 보유율 및 주가와의 관계입니다. 크라운제과의 투자지표입니다. EPS 주당 순이익, BPS 주당 순자산, CPS 주당 현금흐름, SPS 주당 매출액, PER 주가수익비율, PBR 주가순자산비율, PCR 주가현금비율, PSR 주가매출비율, DPS 주당주당배당금 크라운제과의 EPS, BPS, SPS입니다.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일봉차트입니다. 수산관련특히 오늘 단타매매를 진행한 종목입니다. 현재 워낙 사료 관련주가 강했고 이제 슬슬 다른쪽으로 움직일때가 되어 수산주에 애정을 갖던 찰나에 매매를 진행하였습니다. 단타이기에 현재는 매도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직 수산은 한번더 움직이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사료값 폭등에 비료도 폭등 그러면 육계쪽도 가격이 오르게 되면 아무래도 수산쪽으로 한번 소비자들이 고개를 돌릴꺼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제 오늘 위에서 버티는 차트의 모습은 내려가고 싶지 않다는 모습이 강합니다. 이격도가 벌어져서 아직은 조정이 필요해 보이기는 하나 지금은 수급만 들어오면 신경안쓰고 올리는게 트렌드라서 시장흐름이 참 어렵긴 합니다.

사조동아원 매매동향입니다. 어제 기타법인에서 많은 물량을 던진 모습이 포착이 되었으며 거기에 오늘 외국인투자자들이 물량을 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크라운제과 주가 매매 포인트
크라운제과 주가 매매 포인트

크라운제과 주가 매매 포인트

어떤 부분 성취한 투자자들이 언급하는 것 중에 하나는 망하지 않는 산업에 투자하라는 이야기가 문뜩 떠 올랐습니다. 그중에 기본적으로 계속적인 소비가 생겨나는 산업구조 종목, 특수한 재해, 전쟁 등 예외적인 현황 말고는 계속 가능했던 산업을 뜻합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것이 식료품 산업을 예로 들 있습니다. 미국 주식을 예로 들어 코카콜라, 스타벅스, 맥도널드 등 우리에게는 친근하며 이미 시장 점유율이 높은 종목들입니다.

이런 주식들은 주가의 변동성이 크지 않을뿐더러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등으로 인해 계속적인 수입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들로 장기 투자 종목으로서 장점이 많습니다.는 것입니다. 이런 점에서 크라운제과도 유사한 맥락으로 생각할 있습니다. 그러나 국내 주식과 미국 주식은 시장의 규모, 습관 등이 다르니 별도로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깊이있는 주가 분석

StockArena만의 장점인 보다. 깊이있는 크라운제과 주가 검토 심사 결과2023년 05월 04일를 보다. 쉽게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크라운제과 종목은 시가 8,210원에서 거래가 시작되었으며, 8,440원과 8,160원을 개별적으로 고가와 저가로 기록했습니다. 고가 8,440원은 시가와 비교해서는 2.8 퍼센트 정도며, 저가와 비교해서는 2.8 퍼센트 정도입니다. 등락 편차가 큰 종목을 특히 관심 종목으로 두는 분들의 경우라도, 2.8 퍼센트고가 vs 시가와 2.8 퍼센트고가 vs 저가 모두 고려할 점은 한두가지가 아니라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5일전인 23년 04월 27일 크라운제과 주가와 현재의 주가를 비교해 보도록하겠습니다.

크라운제과 주가 차트 분석

이와 같이 장기적인 추세와 주가 흐름을 보았을 때는 크라운제과의 주가는 7,800원 8,000원 가격대를 최하단 지지선으로 고민하고 다음 저점 매수 가격대를 찾을 수도 있겠다. 크라운제과 2017년 주식시장에서 상장 이후 주가 흐름입니다. 크라운제과가 상장되면서 약 2년 동안은 주식시장의 재평가로 인해 하락 추세가 이어졌다. 2019년부터는 우측으로 횡보하는 박스권의 주가 흐름이 이어지면서 주된 가격대는 약 8,000원 부근이라고 생각됩니다.

2021년부터는 박스권 하단인 8,000원에서부터 두 차례 상승하여 약 2배 가격인 16,000원까지 오르는 것을 볼 있습니다. 최근 시기 주가 급등한 자리도 8,000원 가격대까지 하락한 이후에 급격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크라운제과 주가

7월 24일 기준 주가는 12,200원 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사조동아원

사조동아원 일봉차트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크라운제과 주가 매매

어떤 부분 성취한 투자자들이 언급하는 것 중에 하나는 망하지 않는 산업에 투자하라는 이야기가 문뜩 떠 올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