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휴무 날짜 알아보기

3월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마트, 홈플러스 휴무 날짜 알아보기

대형마트 3월 휴무일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일반 재래시장은 휴무일은 없지만 대형마트의 경우 정기적인 휴무일이 존재하는데요. 일부러 멀리 나왔는데 문이 닫혀있는 불상사가 없기 위해서는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형마트라고 해서 모두 같은날 쉬는 것은 아니며 같은 마트여도 지점마다. 다른 곳도 있다고 해서 미리 참고하시면 불필수적인 발걸음은 안 할 수 있습니다. 매장찾기 홈페이지에서 이마트 다소 3월 12일, 26일이 휴점일로 확인됩니다.


이마트노브랜드트레이더스
이마트노브랜드트레이더스

이마트노브랜드트레이더스

아래 표는 온 나라 이마트와 노상표 매장을 지역별로 구분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롯데마트는 아래 이마트가 위치한 지역과 동일한 매장은 같은 날에 휴무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구조화된 휴무일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대형마트 휴점일 정보량 입증 사이트에서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는 전국에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지역별로 2, 4주 일요일, 월요일, 수요일로 구분하여 휴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휴무일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홈플러스는 전국에 140개 지점이 3개 그룹으로 휴무를 진행합니다. 7월 2, 4째주 일요일 휴무를 진행되는 매장이 91개점, 7월 2, 4째주 수요일 휴무 매장이 26개 점이 있습니다.

후분양 유의사항
후분양 유의사항

후분양 유의사항

본 아파트는 공정률 60 이후에 분양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본 계약과 준공까지의 기간이 타 선분양 아파트 대비 짧아 중도금 및 잔금 납부 시기가 일찍 도래하므로 자금조달계획을 마련 후 사전청약 하셔야하며, 월급 납부 일정은 본청약시 모집공고를 통해 공고 예정 입니다.

발코니를 확장하지 않는 기본형 타입의 선택이 불가할 수 있으며, 발코니 확장공사비를 추가해 납부해야 합니다. 마이너스 옵션 용인 X, 사전청약과 본청약 사이 기간이 2년 이상 될 수 있습니다.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다소 3월 12일 일요일, 26일 일요일이 휴무입니다. 예외인 지역 3월 8일 수요일, 22일 수요일 822 원주점 김포한강점덕소점 고양점 마석점 동두천점 오산점 의왕점 화정점 주엽점 김천점 구미점 행당역점 홍성점 당진점 3월 8일 수요일, 3월 26일 일요일826 울산점 진장점 3월 10일 금요일, 26일 일요일 선부점 상록점 안산점 30월 10일 25일 토요일 제주점 충주점 3월 13일 월요일, 27일 월요일 대구율하점이 있습니다.

대구 율하점만 특이하게 정기 휴일이 월요일로 나오는 점이 독특하며 가게 찾기 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치 입지환경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의왕시청역가칭 예정 등 다양한 개발호재 고천지구 내 의왕시청, 보건소, 소방서, 파출소 등 다양한 행정편의시설 경수대로, 의왕 IC를 통해 과천봉담간 고속화도로, 영동고속도로 진출입 용이 단지 옆 초등학교미정 및 중앙도서관, 청소년수련관 등 놀라운 교육상황 가까운 평촌, 인덕원 생활권, 단지 앞 상업시설 계획부지 이마트 의왕점 등 다양한 기반시설 주변 오봉산, 안양천 등 여유롭게 누리는 힐링생활 3월 10일 특별제안 청약을 시작으로 3월 11일 1선호도 해당지역, 3월 14일 1선호도 기타지역, 3월 15일 2순위, 3월 21일 당첨자 발표가 있겠습니다.

청약접수와 당첨자 발표는 에서 진행 됩니다.

3월 홈플러스 휴무점포

홈플러스 96개 점포 대부분이 2,4째주 일요일에 쉬고 있습니다. 12일 26일 예외가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라며 어떤 부분 점초는 지자체에 따라 휴무일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한번 3월 대형마트는 언제 쉬는지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다소 비슷한 날짜에 쉬지만 그렇다고 모두가 같은 날 쉬는건 아니기 때문에 조금 헷갈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변동될 가능성도 있으니 항상 가는 곳 위특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자료를 마치겠습니다.

항상 묻는 질문

이마트노브랜드트레이더스

아래 표는 온 나라 이마트와 노상표 매장을 지역별로 구분하여 정리한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후분양 유의사항

본 아파트는 공정률 60 이후에 분양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본 계약과 준공까지의 기간이 타 선분양 아파트 대비 짧아 중도금 및 잔금 납부 시기가 일찍 도래하므로 자금조달계획을 마련 후 사전청약 하셔야하며, 월급 납부 일정은 본청약시 모집공고를 통해 공고 예정 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3월 롯데마트 휴무일

다소 3월 12일 일요일, 26일 일요일이 휴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