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캠핑 다니는 재미에 푹 빠진 강풍입니다. 주말에 가족들과 남해 관광 갔다가 오늘 그냥 보내기 아쉬워 사천에 있는 캠핑장을 오늘 지내봤습니다. 친구들과 멋진 여행을 추억으로 고스란히 남겨 놓고 뜨거운 햇볕 아래 시원하고 조용한 캠장에서 오늘 하루를 보내려고 합니다. 하계용으로 단순하게 가지고 온다고 하긴 했는데 차에 한 짐이네요. 홀리데이 500d 웨마 st 캠타 콩코드 100 돔텐트입니다. B사이트는 바다전망이 좋은 사이트이며 B13을 예약해 뒀으나 현장에서 보니까 출입구 도로랑 바로 붙어 있어 한 계단 아래인 B1으로 자리를 잡았다.

일요일인지라 캠핑장 내에 우리 제외하고 3팀뿐이었고 아무 자리나 좋은 자리 가셔서 장판 깔면 된다고 하시길래 마다.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을 뵌 것도 이날 입실 날 오후 쓰레기봉투 전달하러 뵌 게 전부입니다.


사천 5901 캠핑장 사회 크기
사천 5901 캠핑장 사회 크기

사천 5901 캠핑장 사회 크기

캠핑장의 공지에 의하면 사회 크기에 개별화장실이 포함된 사이즈라고 하는데 그래도 넓어도 너무 넓어서 만족스러웠다. 특히나 나의 경우 예약할 당시에 바다. 3번과 6번 2개가 남아있었으나 사회 크기가 바다. 6번이 더 커서 이 곳을 선택하게 된 것. 실제로도 바다6번이 더 좋았다. 2박 하는 날 옆 사이트가 빠지길래 촬영해본 최고 명당 중 한 곳인 바다. 7번 사이트. 오른쪽이 바다이기 때문에 더 프라이빗하고 조용한 캠핑이 가능합니다.

가장 예약하기 까다로운 곳이긴 해도 할 수 만 있으면 무조건적으로 바다. 1번이나 7번을 선택할 것! 바로 앞 갯벌에는 짱뚱어와 바다게들이 엄청 많이 돌아다닌다. 일각 집게 다리가 큰 바다게의 경우 함부로 잡으면 안 된다고 하더라. 낚시를 해보고 싶어 낚싯대를 가지고 오긴 했는데 물이 생각보다. 많이 차오르지 않아서 낚시를 할 수는 없었습니다.

주차할 때 참고 사항
주차할 때 참고 사항

주차할 때 참고 사항

삼각대를 두고 사진 찍으실 때, 자동 초점은 차가 지나갈 때마다. 초점이 깨지니 고정 초점 해놓는 것 잊지마세요 2. 대방진굴항 굴항 선착장 근처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있고, 따라서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방진굴항에서 그다지 오랜 시간을 머물지는 않다보니 잠시 주차해놓는 것은 문제되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3. 석방렴 따로 관광지 안내 표시가 없어서 파악 없이 가다보시면 지나칠 수 있습니다.

전국편 국내 숙박 3만 원 할인

온라인으로5만 원초과 숙박상품발전 예약 시에3만 원할인 티켓 제공합니다. 판매 기간6월 2 일 6월 30 일 이용 기간 6월 2일 7 월 14 일6월 14 일부터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숙박업소 이용 시에 예약 건당 숙소 50 할인 행사도 진행합니다. 지방예산 소진 시에 조기 마감이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국내 숙박 프로모션 혜택에 대하여 분명히 설명되어 있으니 지금 바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스컴바인 여행가는 달 국내 방방곡곡 숙박 할인행사 판매 및 사용 기간6월 1일 6월 30일 호텔스컴바인에서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하여 국내 방방곡곡 관광 기획전을 준비하였습니다. 국내숙박 시설 ”호텔에서 결제”시에 NPay 5% 적립행사를 진행하고, 선호도 관광지 근처 6월 국내숙박 시설 최대 50% 할인행사 및 푸짐한 경품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부대시설 화장실, 매점, 샤워실, 취사장

여기 매점은 최첨단? 무인 시스템으로 사장님이 안 계시고 물품 가져가시고 칠판에 메모 해 두시고 나중에 퇴실 시 계산하는 후불제입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저렴한 편이라서 급한 건 바로 조달하면 될 듯싶네요. 참조하여 소주가 병당 2000 원입니다.

화장실은 여자 내부는 못 가봤고 난 달린 놈이니껭. 남자 화장실만 말씀드리면 대변용이 2칸이라 극성수기나 주말에는 이용 시 불편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봤고 취사장에 공용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가 2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냄새나 주변 환경이 비교적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개별 화장실과 개수대

걸어서 몇 걸음이면 화장실과 개수대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세계다. 밤중에 볼일을 보러 갈 때도 너무너무 편했다. 단점이라면 들어갈 때 문 앞에 신발을 벗고 전용 슬리퍼로 갈아 신어야 한다는 정도? 개수대에 1켤레 화장실 건물에 1켤레 총 2켤레의 슬리퍼가 구비 되어 있었어요. 신상 캠핑장답게 개수대와 화장실 모두 아주 깨끗했으며 개수대에는 전용 세제와 음식물 처리통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세미는 제공되지 않으니 집에서나 다이소에서 챙겨가도록 하자. 뜨거운 물도 빠르게 잘 나왔음. 화장실에는 샤워기, 세면대, 선풍기, 변기, 화장지가 기초 옵션입니다.

집에서 챙겨 온 수건이나 칫솔 같은 것을 여기에 보관할 수 있어 굉장히 편했다. 일반 캠핑장의 경우 공용화장실 건물에 갈 때마다. 칫솔을 챙겨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우리 가족만 사용합니다. 보니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샤워기에서도 따뜻한 물이 빠르게 나왔어요.

빈번히 묻는 질문

사천 5901 캠핑장 사이트

캠핑장의 공지에 의하면 사회 크기에 개별화장실이 포함된 사이즈라고 하는데 그래도 넓어도 너무 넓어서 만족스러웠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차할 때 참고 사항

삼각대를 두고 사진 찍으실 때, 자동 초점은 차가 지나갈 때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국편 국내 숙박 3만 원

온라인으로5만 원초과 숙박상품발전 예약 시에3만 원할인 티켓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