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프로필 나이 키 이모 심수봉 트로트 가수

손태진 프로필 나이 키 이모 심수봉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데뷔전 SBS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게다가 2011년 KBS 인간극장을 통해 바다로 간 트로트 소년이라는 제목으로 일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데뷔 이후에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해 활역하였으나 4라운드 2차 경연 종료 이후 경연에서 실수를 했음에도 많은 투표수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면 선배들과 프로그램에 누가 될 것 같다며자친 하차를 선택한 바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박서진은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등 활기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나훈아의 붉은 입술을 불러 큰 화제를 모았다. TV조선 55만뷰, TV조선 유튜브 영상 35만회, 네이버 티비 총합 40만회 등 연관 영상이 130만뷰를 넘어선 상태다.


박서진가수 미스터트롯 참가하지 않은 이유
박서진가수 미스터트롯 참가하지 않은 이유

박서진가수 미스터트롯 참가하지 않은 이유

박서진은 이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이유는 밀어 밀어의 가사처럼 돈 없고 빽 없는 무명가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서 출전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서진 저보다. 절실한 분들이 많잖아요. 꼭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 저 때문에 누군가 한 명은 기회를 잃을 수도 있을 거고, 저는 이미 소속사도 있고요. 박서진 그래서 경연은 웬만해선 안 나가려고 해요. 인원은 저마다.

박서진 나는 트로트가수다
박서진 나는 트로트가수다

박서진 나는 트로트가수다

2020년 작품인 나는트로트가수다에 박서진이 출연했습니다. 당당히 1라운드 1위를 차지한 박서진은 그 뒤로 계속해서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실력을 뽐내다가 그만 4라운드에서 실수를 했습니다. 인이어가 도중에 빠지면서 노래를 멈춘 것이죠 물론 프로답게 다시 빠르게 수습하고 노래를 끝까지 잘 마쳤고 이런 치명적인 실수임에도 불구하고 막상 투표에서는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그렇지만 경연에서의 실수는 용납할수 없습니다.는 듯이 다른 선배들을 돕기 위하여 프로그램 자진 하차했습니다.

박서진가수 옛날 집안 가족사
박서진가수 옛날 집안 가족사

박서진가수 옛날 집안 가족사

박서진은 옛날 2007년과 2011년에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2007년에는 삼천포의 남자 장윤정으로 출연했고, 2011년에는 기적의 목청킹 2 멤버에 선정되어 보컬을 배우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9월에는 인간극장에 출연, 재혼한 아빠 쪽에 있던 형 3명 중 2명이 2009년 갑상선암과 만성심부전증을 앓다가 49일 간격으로 세상을 떠난 안타까운 가정사가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박서진은 이로 인해 형들의 병원비가 고스란히 빚으로 남은 여건에서 설상가상으로 어머니엄마는 자궁경부암 판정을 받았고 아버지아빠는 당뇨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박서진가수 프로필 본명 연세 고향 가족관계 키 혈액형 학위 소속사

가수 박서진의 본명은 박효빈입니다. 박서진 나이것은 1995년 8월 21일생으로 현재 해 연세 29세입니다. 박서진 고향은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이며, 가족으로는 1남 1녀 중 첫째로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박서진은 키 171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삼천포초등학교, 삼천포중학교, 경진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보고된 있습니다.

박서진의 현재 소속사는 타조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티켓가격 및 예매방법

티켓가격은 VIP석 143,000원, R석 132,000원, S석 110,000원으로 3종류입니다. 박서진 씨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자리일수록 아무래도 가격이 높겠죠? 예매는 각 공연 시작 시간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티켓 구매 시 각종 할인이 있기에 예매 및 티켓 할인에 관한 구조화된 내용을 사전에 알아보시고 티켓팅하시기 바랍니다.

최윤하가수 미스터트롯 참가와 데뷔

최윤하는 이후 2018년 보령머드가요제에서 대상 수상, 2019년에는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게다가 2020년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직장부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그 인원은 하수영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로 예선을 통과하고 팀 미션에서 유진표의 천년지기를 선보이며 동굴보이스라는 애칭을 받는 등 주목을 받았고, 최종 47위를 기록, 이후 성빈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앨범 그 사람으로 정식의 데뷔, 본격적인 트로트가수의 길을 걷게 됩니다.

당시 성빈은 평생을 가야 할 트로트 가수의 길이기에 조화로운 이름을 찾게 됐습니다. 사람의 감정을 움직이것은 가수 성빈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데뷔 소감을 밝힌 바 있습니다.

기부천사 박서진, 선한 영향력 행사

지난 9월 고향인 경남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장학금을 1천원만 전달하는가 하면 유기동물단체 명예홍보대사로 나서며 위촉식 행사에서 유기견을 위한 사료 500kg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소식이 지속적으로 들려오고 있습니다.

매번 묻는 질문

박서진가수 미스터트롯 참가하지 않은

박서진은 이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이유는 밀어 밀어의 가사처럼 돈 없고 빽 없는 무명가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서 출전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서진 나는 트로트가수다

2020년 작품인 나는트로트가수다에 박서진이 출연했습니다. 호기심이 생기다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서진가수 옛날 집안

박서진은 옛날 2007년과 2011년에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