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알아보기 6탄 (

삼성 스마트폰 알아보기 6탄 (

삼성에서 지금까지와는 상이하게 갤럭시 Z 폴드의 출시일을 변화를 주는 결정을 하게된 배경에는 삼성의 분기별 실적에서 분기별 실적에 대한 부진으로 인해 삼성 갤럭시 폴드 시리즈의 출시일에 대한 변화를 주게 되었으며, 이렇게 삼성에서 변화를 결심한 만큼 이번 삼성 갤럭시 폴드 시리즈의 흥행을 이어갈수 있길 응원해야겠습니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 Z 폴드 시리즈의 변화들을 살펴보시면 삼성 갤럭시 Z 폴드의 경우는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를 확인해보면, 올해 출시될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리던 펜슬의 탑재는 제한될 것으로 보이며, 등등 성능적인 부분에서 향상과 베젤 등을 얇게 하는 발전 등의 소소한 변화가 예상되며, 갤럭시 Z 플립 5 에서는 외부디자인이 약 1.5배 가량 확대되는 큰 화면을 선보일 것으로 보이며, 등등 프로세서 의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향상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2022
모토로라 레이저 2022

모토로라 레이저 2022

모토로라 폴더블폰은 진중하게 삼성 갤럭시z 시리즈와 대놓고 경쟁을 붙일 심산으로 2022년 8월, 갤럭시z플립4과 같은 달에 공개를 합니다. RAM 8GB, ROM 128GB 모델 5,999위안약 116만원 RAM 8GB, ROM 256GB 모델 6, 499약 126만원 RAM 12GB, 512GB 모델 7,299위안약 141만원 으로 책정이 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5 5K 렌더링
삼성 갤럭시 Z 폴드5 5K 렌더링

삼성 갤럭시 Z 폴드5 5K 렌더링

렌더링에서, 삼성이 시도되고 검증된 접이식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러나, 갤럭시 Z 폴드 5는 이전 모델과 다른 차원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펼쳐진 전총은 154.9 x 129.9 x 6.3mm를 측정할 것이며, 접힌 크기는 154.9 x 67.1 x 13.5mm가 될 것입니다. 특히, 접었을 때 전화기의 두께는 13.4mm에 불과하며, 이는 접었을 때 힌지 간격과 화면의 각도로 인해 14.2mm에서 15.8mm까지 범위인 이전 Z Fold 4보다.

슬림합니다. 소문난 방울 스타일의 경첩 디자인이 두께 감소에 변화가 있어 보이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후면 카메라 모듈은 몇 가지 변화를 겪은 또 다른 측면입니다. 갤럭시 Z 폴드 5는 트리플 카메라와 지금부터 옆으로 이동한 LED 플래시가 있는 돌출된 카메라 섬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2023

제품이 잘 팔리든 말든 꿋꿋이 매번 새로운 폴더블폰을 만들고 있는 중국은 올해에도 역시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요즘에 나올 제품의 이름은 모토 레이저 40 울트라라고 이름을 붙이고 있는데요. 이것 또한 올해 78월에 공개 예정인 갤럭시z플립5를 고민하고 6월 즈음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레이저 라이트라는 이름으로 보급형 폴더블폰도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게임 매니아

Z플립4가 최신 폰이라고 게임에 좋은 폰이라 생각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게임은 계속 Bar를 열어놓고 사용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Z플립의 혜택이 반감이 되며 Z플립이 갤럭시 시리즈보다. 사양이 낮기 때문에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는 적절치 않습니다. 제가 이 폰과 바꾸기 전인 갤럭시 노트10의 경우 오히려 z플립4보다. 메모리가 높은데요. z플립의 사용층이 어떤지 잘 보여주는 스펙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사양을 많이 타지 않고, 가끔씩 들어와서 명령을 던지고 또 한참 안쓰는 방식의 시뮬레이션 형태라면 상관 없겠지만 고사양의 집중을 하는 게임과는 상극이라 생각합니다.

원하면 바 형태로

플립 방식이 귀찮으면 그냥 바Bar 방식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액정을 닫아서 사용한 것도 본인의 선택이고 그냥 바로 사용하고 싶으면 마치 갤럭시 노트를 쓰는 것과 비슷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플립이 귀찮다. 이야기하는 것이 솔직히 이해가 되지 않네요.

이건 갤럭시 폰들의 장점이겠지만, 누가 뭐라고 해도 삼성페이 입니다. 또한 플립모드 일때 삼성페이 인지가 훨씬 잘 되는 느낌이 있어서 분명히 전에 쓰던 노트10보다.

삼성페이 인식이 훨씬 빠릅니다. z플립4는 플립모드 일때에도 삼성페이 이 기능은 z플립3보다. 추가되었습니다를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갤럭시z플립4

2022년

자주 묻는 질문

모토로라 레이저 2022

모토로라 폴더블폰은 진중하게 삼성 갤럭시z 시리즈와 대놓고 경쟁을 붙일 심산으로 2022년 8월, 갤럭시z플립4과 같은 달에 공개를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5 5K

렌더링에서 삼성이 시도되고 검증된 접이식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모토로라 레이저 2023

제품이 잘 팔리든 말든 꿋꿋이 매번 새로운 폴더블폰을 만들고 있는 중국은 올해에도 역시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