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중구을 사용해서 전원버튼 안눌림 바코드인식안됨으로 핸드터미널 카시오DT900 PDA수리

대전 중구을 사용해서 전원버튼 안눌림 바코드인식안됨으로 핸드터미널 카시오DT900 PDA수리

최근에 같이 택배가 일상회 된 시대에서 우리를 설레게 하는 몇 안 되는 물건 중 하나이지만, 가끔 택가 도착하기를 기다릴 때면 처음 보는 용어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핸드폰에서 택배조회를 할때 보시면 아래와 같은 용어들이 나옵니다. 간선상차, 간선하차, 간선상차 뜻, 간선상차 멈춤, 곤지암 간선상하차, 대전hub 간선상하차, 옥천 간선상하차, 대전 간선상하차, 옥천hub 간선상차, 한진택배 간선상하차, 옥천허브 간선상차, 곤지암hub 간선상하차, 옥천 허브 간선상차, 이천 mphub 간선상차, 군포hub 간선상하차, 용인hub 간선상차, 대한통운 간선상하차, 구미 간선상차, 청원hub 간선상차, 곤지암 허브 간선상차, cj대한통운 간선상하차, 곤지암허브 간선상차, 곤지암 hub 간선상차, 이천MPHub 간선상차, 이천mphub 간선상차, cj대한통운 곤지암hub 간선상차, 대전허브 간선상하차, cj대한통운 대전hub 간선상하차와 같은 많은 용어들이 있습니다.


택배멈춤 현상이 생겨나는 이유
택배멈춤 현상이 생겨나는 이유

택배멈춤 현상이 생겨나는 이유

간선하차 상태가 새벽이나 아침에 변경되면 거의 모든 당일 배송이 시작되어 당일에 도착하지만, 계절이나 휴일, 물량이 너무 많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하루 이상 지역 배송 터미널에 남아 택배도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매일 택배 배송조회를 확인했는데도 택배가 여전히 그곳에 멈출 상태로 있는 경우가 매번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우리에게 안정된 대전hub, 옥천 허브, 이천 허브, 곤지암 허브 등 허브 터미널은 각 지역으로 택배를 보내기 위해 구분하는 곳인데, 아무리 배송 추적을 해도 내 택배가 택배 화물허브터미널에 그대로 멈춰있는 이유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CJ 대한통운 주말 택배 배송 운영시간
CJ 대한통운 주말 택배 배송 운영시간

CJ 대한통운 주말 택배 배송 운영시간

CJ 대한통운은 국내 택배사 1위 기업으로 첨단 물류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가 점점 택배 배송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배송 물량을 맞추기 위해 주말에도 택배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평일 08시 18시 토요일 9시 13시 고객센터 1588 1255 CJ 대한통운은 주말인 토요일에도 오후 1시까지는 배송을 진행하지만,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배송일을 하지않습니다.

토요일의 경우 배송은 진행하지만, 택배 접수는 불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주말 택배 배송 운영시간

한진 택배는 국내 최초 자동화 물류 분류기를 도입하여 사람이 아닌 기계로 구분하는 시스템을 먼저 갖춘 회사입니다. 한진 택배의 주말 택배 배송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08시 18시 토요일 09시 11시 고객센터 15880011 한진 택배는 정식으로 토요일 배송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느나, 1시간 방문 택배 제도를 운영하면서 실제는 토요일도 배송 일을 하고 있습니다.

택배 배송조회시 간선상차 뜻

택배를 추적할 때 간선상차라는 용어는 한자로 간선이 여러 갈래로 나뉘어져 있고 오버런은 차량에 적재되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택배가 화물터미널을 떠나 주요 도로를 따라 집 근처의 지역 배송 터미널로 이동 중임을 의미합니다. 택배배송조회에서 오후에 간선상차 상태로 있다면 우리집에 언제쯤 도착할까요?오후에 주요 도로에 배송되는 경우 당일에 배송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간선도로를 거쳐 현지 택배 터미널에 도착하기 때문이며, 그날 이후에도 택배사에서 분류 및 배송을 거쳐야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택배를 빨리 받고 싶다면 택배회사의 고객센터에 문의해 볼수가 있겠습니다.

간선하차의 뜻은 무엇인가요?

트렁크 라인에서 내리는 것은 트렁크 라인에 타는 것의 반대, 즉 차에 택배를 올리는 것과 반대입니다. 간선하차는 택배차를 타고 계속 이동한 후 목적지 근처의 지역 택배 화물터미널에 물건을 맡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에 간선하차가 새벽시간이나 오전에 있었다면 현지 택배 터미널에서 소포가 분류되고 택배가 집에 도착합니다. 그러니까 택배가 집에 도착하기 전의 과정이 간선하차 과정입니다.

택배기사의 파업

코로나등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이 일상화되고 택배 수요가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택배 노동자의 처우개선도 함께 이루어져야 할텐데요 늘어난 업무량에 비해 처우개선이 빠르게 이루어지지 않아 택배기사들의 과로나 처우개선을 요구하기 위해 파업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업무에 투입되는 인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택배 배송이 늦어질수 밖에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택배멈춤 현상이 생겨나는

간선하차 상태가 새벽이나 아침에 변경되면 거의 모든 당일 배송이 시작되어 당일에 도착하지만, 계절이나 휴일, 물량이 너무 많아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하루 이상 지역 배송 터미널에 남아 택배도달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CJ 대한통운 주말 택배 배송

CJ 대한통운은 국내 택배사 1위 기업으로 첨단 물류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의 성장을 꾀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주말 택배 배송

한진 택배는 국내 최초 자동화 물류 분류기를 도입하여 사람이 아닌 기계로 구분하는 시스템을 먼저 갖춘 회사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