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내돈내산 후기 효과있어요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내돈내산 후기 효과있어요

이번에는 일양 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효능 부작용 복용법 정리해 보겠습니다. 중년 남성들에게 적절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후기 평도 좋은 제품인데 어떤 제품인지 제대로 고민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남성용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답게 남성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능성 원료들이 잘 배합되었는데 주원료를 살펴보시면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함유 유지, 마리골드꽃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B2,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등 무려 8가지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복합 기능성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부원료도 콩기름과 대두레시틴, 흑마늘농축분말, 복분자추출물분말, 과라나추출물분말, 마카추출분말 등 여러가지 원료들을 꼼꼼하게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복용법

이 제품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가격은 꽤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큰 박스에 작은 박스가 3개 들어있고 작은 박스당 1,000mg 용량의 30 캡슐을 동봉하고 있습니다. PTP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하루 1회 1알만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시면 되는데 하지만 이같은 경우애 오메가 3 제품도 하나 조합하시면 더 좋겠고 젊은 분보단 중장년층에게 좀 더 적합합니다.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가격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가격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가격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가격은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어서 네이버, 위메프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했습니다. 구체적인 가격은 일양약품 건강기능식품 판매 사이트에서 무료 상담신청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과 연락처, 성별, 나이를 체크하면 빠른 시간 내에 소개를 하실 수 있으며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가격은 네이버 기준 온라인 판매 가격을 정리한 것입니다.

공식 판매처와 가격이 다를 수 있으며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개월분 270,500원 1개월당 90,166원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섭취방법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효능 및 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효능 및 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효능 및 복용법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신체의 효과를 알기 위해서는 당연히 원료를 먼저 알아야겠죠? 제품명처럼 주요 기능은 전립선, 그리고 눈 건강에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시면 다음과 같습니다. 처음 전립선 건강입니다. 이 전립선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원료는 바로 로르산입니다. 로르산? 처음들어보신다고요? 그럼 쏘팔메토는 들어보셨나요? 로르산이 쏘팔메토입니다. 이 제품에는 로르산이 115mg 들어 있습니다.

일일 최대섭취량이 115mg이기 때문에 다른 거 말고 이 제품 하나만 섭취하여도 충분히 효과를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로르산은 전립선 비대증의 원인이 되는 호르몬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립선 비대증을 유발하는 호르몬의 분비를 적게 제작해서 전립선 건강에 좋다고 언급하는 것입니다. 그다음 제품명대로 눈에 좋은 성분에 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섭취시 주의사항

전립선건강을 강조한 제품명에서도 알 수 있듯, 섭취대상은 성인남성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섭취시 이상증상이 발생할 경우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과다. 섭취 시 일시적으로 피부가 황색으로 변할 수 있음 성인남성만 사용할 것 수술 전후, 출혈성 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할 것 알레르기 체질 등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보여줄 수 있음 메스꺼움 등 소화계통의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식사 후 사용할 것 이상본보기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할 것 고칼슘혈증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할 것 알레르기 체질이신 경우 성분을 확인 한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부작용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 등은 섭취를 피해야 하며 성인 남성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수술 전후 환자, 고칼슘혈증 등 특정질환이 있거나 항응고제 등 의약품을 복용 중인 환자들은 섭취 전 전문가에게 상담부터 받고 섭취유무를 정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인 경우 원료들을 꼼꼼하게 살피시길 바랍니다. 식전에 섭취 시 메스꺼움, 소화계통의 불편감, 설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식후 섭취합니다.

이상사례가 나타날 경우 즉시 섭취를 중단하시길 바랍니다. 질환을 치료하거나 막는 의약품이 아닙니다. 어떤 대가성이 없는 순수하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포스팅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이 제품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가격은 꽤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큰 박스에 작은 박스가 3개 들어있고 작은 박스당 1,000mg 용량의 30 캡슐을 동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일양 전립선건강 눈건강 파워해결안 가격은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어서 네이버, 위메프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건강 효능 및

일양약품 전립선건강 눈신체의 효과를 알기 위해서는 당연히 원료를 먼저 알아야겠죠? 제품명처럼 주요 기능은 전립선, 그리고 눈 건강에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