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365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정품 인증 설치하는 방법

MS 오피스 365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정품 인증 설치하는 방법

기업에서 필수로 활용하는 사무용 소프트웨어죠. Microsoft사에서 개발한 office 프로그램 입니다. 당장 사용을 하셔야 되거나 잠깐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한달동안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다운로드 및 설치를 안내드리는 글입니다. 먼저 Microsoft365센터에 접속해 줍니다. 상단에 물건 탭을 선택 후 비즈니스 가격 을 클릭해줍니다. 이제 원하시는 물건을 선택해 주실텐데요. 포함된 서비스는 아래 이미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맨 왼쪽에 Microsoft 365 Business Basic은 PC에 직접설치하는게 아닌 Web방식으로 사용되기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두차례 있는 비즈니스용 Microsoft 365앱에서 1개월 체험 을 클릭해줍니다.


imgCaption0
대학교 협동 Office 365

대학교 협동 Office 365

먼저 자신이 소속됐었거나 소속 중인 대학교이름Office365 를 구글에 검색을 해봅니다. 그러면 대학교와 MS가 제휴를 맺어 제공하는 Office365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대학교들만 지원을 하고 있으니 한번쯤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이렇게 사용하시려면 대학교의 메일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MS Office 365에서 사용할 아이디가 대학교 아이디 이기 때문입니다.

MS Office에서 대학교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이용해서 주시면 됩니다. 인증 기간이 만료되면 대학교 홈페이지로 가셔서 다시 인증을 진행해 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대학교의 메일 서버가 없어지지 않는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Office 365 무료 다운로드하기

Office 365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자녀가 있으시거나 학생 본인이라면 지역별 교육청에서 비용 없이 다운로드해볼 수 있습니다. 교육청에서 개별 가입 인증코드를 발급해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 교육청의 오피스 365 지원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Outlook의 읽기 창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열지 않고도 회신할 수 있습니다. PDF로 저장 통합 기능을 사용하면 PDF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OneDrive 저장소는 장치에 동기화되므로 파일에서 오프라인으로 작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온라인 공동 업무를 진행하고 생겨나는 변경 사항을 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utlook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기술하고 클라우드 저장소에 파일과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Teams 인앱을 이용해서 채팅하고 화면을 공유하고 동료와 오디오 아니면 비디오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캘린더 내 작업으로 변환하고 미리 공지 및 마감일을 사용하여 협력자에게 할당합니다.

오피스365 구매

Office365는 구매를 하셔야 사용이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정식으로 산다는 방법도 있고, 쿠팡같은 오픈마켓에서 마이크로소프트 Office365를 구독하고 있는 계정을 판매하고 있었는데 이 계정을 사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오픈마켓으로 산다는 경로가 정상적이라고는 볼 수 없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직접 구독하는것과 가격차이가 워낙 많이 나기때문에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오픈마켓에서 구매를 하고 나면 월마다.

구독을 갱신해줄 필요하지 않고 한번의 구매로 5개의 디바이스에서 평생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피스 365는 아래 링크에서 구매해볼 수 있습니다.

MS오피스무료 사용시 주의해야 할점

한달동안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하지만 신용카드 자동결제 등록이 필수입니다. 계속 사용하실 예정이시라면 문제가 없겠지만 잠깐만 사용하실 경우에는 필요한 기간만 사용하시고 무조건적으로 카드결제를 취소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카드결제취소에 관해서는 다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학교 협동 Office

먼저 자신이 소속됐었거나 소속 중인 대학교이름Office365 를 구글에 검색을 해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ffice 365 무료

Office 365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기능

Outlook의 읽기 창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을 열지 않고도 회신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