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으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발급받기

국민은행으로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발급받기

KB국민은행에서 4월12일 출시한 예금 상품입니다. 우리 모두의 소중한 날을 위한 특수한 준비를 테마로 본인이 희망하는 특수한 날을 만기일로 지정하고 변경할 수 있는 단기 적금 상품입니다. 실명의 개인으로 1인 3 계좌까지 가입가능합니다. 단, 개인사업자,임의단체 및 공동명의로는 가입이 불가능해요.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월1천원이상 30만원 이하의 금액으로 매월 마음껏 만기일 전일까지 KB스타뱅킹을 통해 저축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개인 인터넷뱅킹 비대면 신청

개인 인터넷뱅킹 비대면 신청

비대면으로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개인일반 고객만 가능하며, 기업 및 사업자의 경우 무요건 국민은행 방문 후 신청을 해야 합니다.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을 하기 위해서는 스타뱅킹 앱에서 통장을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는 일반 스타뱅킹 앱이며, 기업 스타뱅킹은 따로 받으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스타뱅킹 검색 후 설치 1.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설치 2. 회원가입 버튼 선택 3. 약관 및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4. 가입할 입출금 계좌를 선택합니다. 5. 주민등록증 촬영 및 인증을 진행합니다. 신분증이 훼손되어 있는 경우 본인 여부 확인이 안 되어 개설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글쓴이의 해제방법

저 많은 세부조건과 서류들 중 비대면 해제는 요건 충족이 안될 뿐만 아니라 애초에 글쓴이가 미성년자라 지원을 안하고금융거래목적확인서류도 공과금, 관리비통장에 해당하는 관리비 영수증 같은게 있어도 글쓴이 이름으로 나오는도입하는 안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본 것 중 제일 쉽게 할 수 있는게 3개월 이상 월 3건 이상의 공과금 자동 납부와 주식거래였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 한도제한통장 푼다고 주식계좌를 또 만들고 하기는 좀 그래서 공과금 자동 납부를 타깃으로 하고 3개월 동안 열심히 자동이체를 연결했다.

자동이체에 펌뱅킹도 포함이 되어 현대카드 사용과 같은 자동이체도 실적으로 인정해줍니다. 기본적으로 글쓴이가 연결해서 쓴건 현대카드, 세이브더칠드런 CMS 납부, 토스 이체를 중심으로 사용했다. 저 3개는 달에 한번 씩은 어쩔 수 없이 사용하기 때문에 3개월만 쓰면 되니까 뭐 크게 어려운건 아니였다.

그대로 따라 하면 되는 상세 방법

좀 더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모바일 앱 스타뱅킹 앱 설치하는 방법 구글 플레이 스토어아니면 애플 앱 스토어에서 스토어 앱을 엽니다. 앱 검색에서 KB국민은행 스타뱅킹을 입력합니다. 앱을 설치합니다. 앱을 설치하기까지 기다립니다. 앱 설치가 끝나면 열기가 나옵니다. 열기를 열면 회원가입, 로그인이 나옵니다. 국민은행을 사용하시는 분이시면 로그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KB모바일인증서 발급하는 단계가 나옵니다.

먼저, KB스타뱅킹에서 전화를 걸고 관리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라는 멘트가 나오면 허용을 클릭합니다.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의 여러가지 서비스 안내

이후에 은행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많은 일을 이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을 통해 스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앱을 열면 패턴 입력을 통해 쉽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뱅킹 업무로는 조회, 이체, 상품가입, 상품관리해지, 마이자산관리, 공과금, 외환, 편의서비스,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회 안에는 전체계좌조회, 통합거래내역조회, 해지계좌조회, 사업자 계좌조회, 휴면예금 보험금 찾기, 휴면계좌조회, 수수로 납무내역조회, ID모아보기 계좌조회, 계약서류관리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체 안에는 이채, 이체결과조회, 잔액 모으기, 자동이체, 이체한도 조회 변경, 이체관리, ID모아보기, 리브포켓이체 서비스가 있습니다.

사실 확정직선 받기는 너무너무 간단합니다. 계약한 서류와 내 신분증을 가지고 주민센터에 가서 확정직선 신고하러 왔다고 하면 바로 해줍니다. 이게 끝이고 계약서에 확정직선 도장을 받게 됩니다. 우리들이 계약할 때 받았던 서류들과 확정일자가 찍힌 계약서, 계약금 납입 영수증계약서에 영수 기재해서 대체 가능, 본인이 준비해야 할 등본, 초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 1편에서 얘기했던 필요서류들을 모두 챙겨서 은행으로 갑니다. 만약 가심사를 받았다면 내 서류는 은행원분께 있으니 은행원분이 말씀한 서류만 챙겨서 가면 됩니다.

전화해서 확인하고 가서 서류 제출하고 필요한 서류 작성하면 대출 신청은 끝이 납니다. 대출 신청을 하면서 작성해야 하는 서류가 좀 많고 시간이 걸리다. 보니 시간적 여유를 넉넉하게 한 두 시간 이상 잡아두고 가기를 추천합니다. 모르고 출근 전에 갔다가 출근시간 1시간 넘기고 지각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개인 인터넷뱅킹 비대면

비대면으로 모바일뱅킹 및 인터넷뱅킹을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글쓴이의 해제방법

저 많은 세부조건과 서류들 중 비대면 해제는 요건 충족이 안될 뿐만 아니라 애초에 글쓴이가 미성년자라 지원을 안하고금융거래목적확인서류도 공과금, 관리비통장에 해당하는 관리비 영수증 같은게 있어도 글쓴이 이름으로 나오는도입하는 안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따라 하면 되는 상세

좀 더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