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택배 상담원 (반품, 토요일, 씨제이택배 대리점 지점 위치)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cj택배 상담원 (반품, 토요일, 씨제이택배 상점 지점 위치)

무게가 좀 나가는 택배를 보내야 할 때가 있는데요. 무게가 있습니다. 보니 보내려는 상품을 직접 들고 이동하기는 어렵고, 방문택배 신청을 하려니 가격도 잘 모르고 비쌀까 봐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최근 동안 제가 집에서 직접 방문택배 신청을 해서 보내본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방문택배 신청은 CJ대한통운 4천원택배로 제가 이용한 택배는 CJ대한통운의 4천원택배인데요. 정말 4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방문택배도 가능해서 깜짝 놀랐는데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이용하는 과정도 간단하고 쉬워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할인 및 할증 안내
할인 및 할증 안내

할인 및 할증 안내

할인 집배점 주한진과 직접 계약사항을 체결한 집배점취급점 제외 복수물품에 대한 할인은 택배운임 정요율에 한해 할인 가능합니다. 할증 300만원 초과하는 귀중품고가품은 접수 불가합니다. 중형 이상 상품일 경우 규격 외 6,000원의 할증 요금이 추가됩니다. 명절 등 특수기 기간에는 수도권의 경우 1,000원의 할증 요금이 추가됩니다.

인터넷 사업자 등록 방법
인터넷 사업자 등록 방법

인터넷 사업자 등록 방법

홈택스 접속 세금종류별 서비스의 사업자 등록 개인 사업자등록 간편 신청 통신판매업 가입요청 인적사항 등록 기업 정보입력 업종 선택 사업자 유형 선택 제출서류 선택

업종선택 업종코드 525101, 525102, 525103, 525104, 525105 이렇게 있었으나 판매 방법에 따라 세세분류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사업자 유형 선택 사업자 유형은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가 있었으나 간이과세자의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없으니 잘 선택 바랍니다.

이용시 유의사항

중량은 최대 30kg이하이며, 크기가로, 세로, 높이의 합는 최대 160cm이하입니다. 다만, 한 변의 최대 길이는 100cm이내에 한하여 취급합니다. 당일특급 우편물의 경우 중량은 20kg이하이며, 크기는 120cm이내에 한하여 취급합니다. 일반소포는 등기소포와 달리 기록취급이 되지 않으므로 손해배상이 되지 않습니다. 중량크기 중 큰 값을 기준으로 다음 단계의 요금을 적용합니다. 도서지역 등 특정지역의 배달 소요기간은 위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주지역 익일배달은 항공기 운송 여건에 따라 지역마다. 마감시간이 상이합니다.

CJ대한통운 방문택배 신청 4천원택배로 이용 후기 정리

1. 20kg 무게까지 4천 원에 방문택배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2. 보내려는 상품의 무게와 크기가 넉넉해서 대부분의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수령은 접수일자 다음날이 평일이면 보통 다음날 기사님이 수령해 가신다. (코로나19로 수령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4. 도착은 수령 후 다음날이 평일이면 보통 다음날 도착합니다. 5. 선불 택배비는 기사님한테 드리면 되고, 현금만 가능합니다.

6. 예약 취소는 고객센터나 방문기사님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4천원택배로 방문택배 신청 예약하기

앱이 실행되고 나면 첫 화면에 간단한 6가지 메뉴가 보이는데요. 우리는 방문예약으로 이용할 거니까 첫 번째 방문택배 예약 메뉴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오른쪽 사진처럼 접수 시 주의사항이 팝업으로 먼저 보일 거입니다. 7가지 항목이 보이는데요. 제가 단순하게 아래에 4가지 항목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1. 접수 완료 다음날에 운송장 출력되고, 접수 완료 다음날부터 12일 내 기사님 방문 수령 가능합니다.

2. 당일 접수건은 당일 방문 수령 불가능하고, 접수하실 물품은 개수대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3. 규격에 맞는 경우에 4천 원에 가능합니다. 4. 토요일은 상점 사정에 따라 방문 여부 불확실하며, 일요일과 공휴일 기사님 방문 불가능합니다. 위의 항목을 다. 읽고 이해했다면 확인을 선택해 다음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집하금지품 위험품, 현금화 가능품, 위법물품, 고가물품, 동물류, 재생불가능품, 가구류, 규격외품, 그 외 법사회 질서 및 그 외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물품, 30kg 초과 물품, 김치류 등 로젠택배 택배예약 로젠택배 고객센터 15889988 국내 택배사 방문택배 가격비교 및 신청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보내고자 하는 물품이 소형, 동일권역이라면 우체국택배가 가격적으로 저렴해보이네요. 하지만 복수물품을 보내고자 한다면 한진택배가 할인율이 높아 가격적으로 더 유리해 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배송일정, 중량, 권역, 위험품 등 여러 조건여부에 따라 방문 택배가격은 천차만별로 달라지니 자신이 보내고자 하는 물품의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택배사를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30kg 초과 물품의 화물택배 방법에 대해서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할인 및 할증 안내

할인 집배점 주한진과 직접 계약사항을 체결한 집배점취급점 제외 복수물품에 대한 할인은 택배운임 정요율에 한해 할인 가능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인터넷 사업자 등록 방법

홈택스 접속 세금종류별 서비스의 사업자 등록 개인 사업자등록 간편 신청 통신판매업 가입요청 인적사항 등록 기업 정보입력 업종 선택 사업자 유형 선택 제출서류 선택 업종선택 업종코드 525101, 525102, 525103, 525104, 525105 이렇게 있었으나 판매 방법에 따라 세세분류명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용시 유의사항

중량은 최대 30kg이하이며, 크기가로, 세로, 높이의 합는 최대 160cm이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