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무료 다운로드 및 알집 설치 사용방법

알집 무료 다운로드 및 알집 설치 사용방법

알집은 알툴즈에 속해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다들 잘 알고 있다시피 알집은 파일 압축을 해제하는데 많이 이용합니다. 알툴즈 내에는 알약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고 개인, 기업, 공공, 교육기관용으로 분류하여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의 하나하나씩 프로그램은 사용 목적에 따라 라이선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송, 알툴바, 알캡처는 국가 및 대상, 버전에 관련 없이 비용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단, 국내 공개용 라이선스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는 국내 개인 사용자에게 비용 없이 제공하니 해외 이용자 혹은 영리 목적의 사용을 하신다면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다.


알캡처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알캡처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알캡처 다운로드 후 설치하기

저장이 완료되셨다면 인스톨을 해봅시다.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왼쪽아래쪽에서 바로 열기를 하시면 되고 아니면 윈도우 탐색기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 탐색기에서 알캡쳐 무료 다운 파일을 검색을 해서 열기 아니면 실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로딩창이 나오니 잠시만 기다려 봅시다. 2. 알캡쳐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처음 인스톨 화면에서 라이선스 부분에서 동의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필수 라는것만 알아두세요. 3. 다음 창에서는 추가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알집 알씨가 있는데요. 필요하시면 체크하시고 아니라면 해제하시고 위쪽에 설치시작을 눌러봅시다.

4. 다음화면에 빠른설치가 있지만 그냥 누르지 마시고 밑에 체크된 옵션을 보시기 바랍니다. 제휴쪽으로 추가 할것 인지를 물어보기때문에 필요없습니다.면 체크 해제합니다.

알집 사용 방법
알집 사용 방법

알집 사용 방법

알집은 여러가지 형식의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풀기를 지원합니다. 대용향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압축시켜 저장 공간에 보관하고 관리하는데요. 그 외에도 40여 개의 여러가지 포맷을 지원하며, LEA 암호해독 방법 지원으로 빠르고 강화된 보안 수준을 지원합니다. 데이터를 보관함에 있어 효율성과 보안, 편의성까지 제공하니 보다. 대부분이 손쉽게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알집Alzip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알집Alzip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알집Alzip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1. 먼저 검색어 창에 알집 이나 알집 무료 다운로드를 검색해 줍니다. 알집 공식 홈페이지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알집 공식 홈페이지는 압축 프로그램, 대용량 파일, 분할 압축, 해제, 기능, 다운로드 제공됩니다. 알집Alzip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알집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셨다면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집 프로그램은 전국민 압축프로그램이라고 불릴 만큼 대부분이 이용하며, 압축프로그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알집Alzip 다운로드는 비교적 쉽고, 간단한게 빠르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

다운로드한 설치파일을 실행해 보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설치 창이 뜨게 되며, 설치가 시작됩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권 계약, ASD 네트워크 참여 및 데이터 수집 동의 등이 나오는데,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내용 확인 후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폴더를 확인하시고,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본격적인 설치가 시작됩니다. C드라이브 말고 다른 곳에 설치를 원하시면 찾아보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 경로를 변경해볼 수 있습니다.

알툴즈 프로그램

알집은 알툴즈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알툴즈를 살펴보시면 알씨, 알약, 알 PDF 등 전자기기를 이용하는 데에 있어 필요한 기능들을 제공하니 본인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알캡처 다운로드 후

저장이 완료되셨다면 인스톨을 해봅시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집 사용 방법

알집은 여러가지 형식의 파일을 압축하거나 압축 풀기를 지원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집Alzip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및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