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공모주청약 (상장철회함)

원스토어 공모주청약 (상장철회함)

저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 있었으나 이어지며 배경화면이나 홈스크린 꾸미기를 하니까 이에 맞추어 카카오톡 테마도 변화시키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만들기도 해 보고 다른 분이 올려주신 카톡테마를 사용해보기도 했는데 초기에는 어떠한 방식으로 카카오톡 테마를 다운로드하고 적용하는지 헷갈려서 저처럼 헤매는 분이 있을까 봐 정리해서 올립니다. 해당 내용은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아닌 블로그로 공유해주는 경우이니 참고부탁드려요. 아무래도 아이폰하고 안드로이드 다운로드와 적용 방법이 다르고 찾아보면 아이폰은 설명이 많은데 갤럭시는 적더라고요. 저는 거의 대게 원스토어를 통해서 공유하고 있었으나 앞으로 티스토리를 통해서도 공유할 거 같아서 미리 방법을 적어보는데 크게 네이버블로그 구글드라이브드롭박스 티스토리라인 이메일 이 있었으나 방법은 다.

동일하답니다.


imgCaption0
카카오톡 새로 설치하기

카카오톡 새로 설치하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원스토어 포인트로 구매하려면 카카오톡을 원스토어에서 새로 설치해야 합니다. 과거 카카오톡을 삭제하고 원스토어에서 새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잠깐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설치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보다. 최신 모델 업데이트가 느릴 수 있습니다. 또한, 원스토어 카카오톡은 WearOS, 즉 워치 카카오톡과 호환이 안 되는 단점이 있으니 워치 사용하신다면 혜택을 모두 받은 후 구글에서 카카오톡을 새로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먼저, 과거 카카오톡을 제거하고 원스토어 카카오톡을 새로 설치하기 전에 카카오톡 백업을 진행하시길 권장합니다.

원스토어 출석 체크하고 포인트 교환

1. 원스토어 앱을 실행하고 혜택 날마다. 체크하면 쿠폰과 포인트 선물 배너를 선택합니다. 2. 오늘의 혜택 받기를 클릭하고 출석체크를 합니다. 3. 15일 출첵해서 모은 혜택 코인으로 15개 차감하고 3,000P 원스토어 포인트 추가 혜택 받기를 선택해서 포인트로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교환한 포인트는 7일 이후 소멸되니 교체 후 7일 이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4.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구매로 들어가서 원스토어 포인트로 구매합니다.

원스토어 포인트를 체크 모두사용 결제하기를 선택하면 0원 결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업데이트하기

원스토어 하단의 검색 메뉴에서 카카오톡을 치면 원스토어 버전의 카카오톡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과거 플레이스토어 모델 카카오톡에 업데회 방식이 아닌 삭제후 재설치이기 때문에, 꼭 카카오톡 백업을 진행하시고 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상냥하게 중간에 백업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해당 안내 메모를 참고하시어 카카오톡 백업을 진행하고 원스토어 카카오톡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같이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을 설치하시면 최신버전을 사용할 수 있구요. 아웃링크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음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편한 방안으로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최신 모델 설치하기

바로 설치 파일apk을 받아 설치하는 방법이 부담스럽거나 자동 업데이트를 원하는 분은 대안으로 다른 앱마켓인 원스토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원스토어는 국내 3사 통신사가 통합하여 만든 토종 앱마켓입니다.

원스토어를 이용하여 카카오톡을 설치하게 되면 과거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한 카카오톡이 삭제되면서 원스토어 버전으로 새로 설치되기 때문에 미리 카카오톡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원스토어에서 설치하게 되면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해 설치 문서 다운로드보다. 편리합니다.

카카오톡 백업하기

카카오톡 삭제 전 백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백업은 아래 메뉴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설정 즉시 메시징 대화 백업 카카오톡 설정 즉시 메시징 대화소셜 미디어 백업 단, 대화소셜 미디어 백업은 톡 서랍 플러스 구독자만 이용할 수 있으니 중요한 사진이나 데어터를 백업하실 분들은 첫 달 무료 사용을 사용해서 보세요. 여기서 잠깐 백업 시 오픈 카톡방은 대화 내용이 백업이 안됩니다.

그래도 갤럭시 워치에 카카오톡 알림이 뜨지 않을 때 조치 방법

워치 설정 알림 앱 알림 검색 카카오톡 카카오톡알림 이해 카카오톡 선택 워치 알림 스타일 맞춤 설정 켜기 알림 체크 갤럭시 워치에 카카오톡 앱을 설치합니다. 스마트폰의 카카오톡 앱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한 앱을 사용합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카카오톡 새로 설치하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원스토어 포인트로 구매하려면 카카오톡을 원스토어에서 새로 설치해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원스토어 출석 체크하고 포인트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스토어에서 카카오톡

원스토어 하단의 검색 메뉴에서 카카오톡을 치면 원스토어 버전의 카카오톡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