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구역 금연장소 매립식 표지판 폐기물 담배꽁초 무단투기금지 출입금지 반려견 산책로 표현판 개발 리뷰

금연구역 금연장소 매립식 표지판 폐기물 담배꽁초 무단투기금지 출입금지 반려견 산책로 표현판 혁신 리뷰

등등 인쇄물 금연건물 금연구역 표지판 쓰레기 무단투기금지 CCTV 녹화중 씨씨티비 촬영 안내판 혁신 리뷰 아파트 내 , 건물 상점 관리를 위해 요구하는 CCTV 설치 안내 표지판 CCTV녹화중 경고 표지판 타입과 건물관리를 위해 부착할 수 있는 금연건물 표지판과 쓰레기 무단투기금지 표지판 혁신 리뷰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담배꽁초 및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 안내판입니다. 최신 동안 우리나라 길거리에 쓰레기통이 많이 사라지면서 길거리에 무단으로 쓰레기나 담배꽁초를 버리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imgCaption0
스마트폰에서 담배꽁초 무단투기 신고 방법


스마트폰에서 담배꽁초 무단투기 신고 방법

1. 플레이 스토어에서 안전신문고 앱을 검색 후 설치합니다. 2. 권한을 모두 허용합니다. 3. 생활불안 신고 메뉴를 클릭합니다. 4. 유형선택을 클릭합니다. 5. 쓰레기, 폐기물을 선택합니다. 6. 안내창에서 확인을 누릅니다. 7. 사진동영상 오른쪽 촬영앨범 버튼을 누릅니다. 8. 증거자료가 있는 미디어를 선택합니다. 9. 증거 사진 및 동영상을 모두 선택합니다. 10. 확인을 클릭합니다.

11. 발생지역 오른쪽의 위치찾기를 누릅니다. 12. 상대방이 담배꽁초를 무단투기한 장소를 선택합니다. 13. 위치선택을 누릅니다.

담배꽁초 무단투기 신고, 그럼 어떠한 방안으로 신고해야 할까?

사실 이런 사연을 읽게 되면 도로에 쓰레기를 버리거나 담배꽁초를 버리는 등 무단투기를 목격해도 신고가 망설여질 것 같은데요, 공익을 위해 제보하는 마음으로 신고한 것이 오히려 나에게 과태료가 청구된다면 점점 신고자가 줄어드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생길 것 같아 참 안타까운 사례인 듯합니다. 그래도 담배꽁초 무단투기는 앞서 말했듯 화재를 일으키는 위험이 있으니 신고를 하는 것이 좋겠는데요 운전 중 앞 차의 무단투기 장면을 목격하게 되면 휴대폰을 사용해서 촬영하거나 하는 방법보다는 차량의 블랙박스에 촬영된 영상을 확인하시고 그 데이터를 사용해서 신고하는 방법이 좋겠습니다.

어린이 운송용 승합차, 버스 등 16인 이상 교통수단이나 택시에서의 흡연은 법적으로 금지되어있지만 개인운전자의 운전 중 흡연은 자율로 관련법상 문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