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청주그리니티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평가 및 전망

더샵 청주그리니티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일반분양 검토 심사 및 전망

부동산 경제부동산 이야기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모델하우스 인포 빠르게 공유하다 보겠습니다. 이 장소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충대병원 주변으로 새롭게 조성되는 주거지역입니다. 800세대 규모로 제법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지만 무엇보다. 10개 동으로 주거 전용 84제곱미터 이상의 중형급으로 설계가 되어 있답니다. 산남동 법조타운 주변과 충대 주변 생활권을 손쉽게 이용이 가능했던 지리적 입지가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청약일정은 다음 주부터 아래 달력에 있는 날짜대로 진행이 이루어질 계획이랍니다.


imgCaption0
환경 및 학군

환경 및 학군

간단하게 청주 서원구는 청주안에서 2번째로 좋은 구입니다. 청주는 흥덕구에서 현대백화점 근처의 복대동과 신축들이 주를 완수하고 있는 흥덕구 가경동이 학군적으로 또한 환경적으로 핫한 동네입니다. 서원구 개신동의 경우 예전부터 학군 환경이 있는 동네이며, 지방법원지방검찰청이 있는 산남동까지도 인접하고 있어서 구축들이 매매가격을 받쳐주고 있었습니다. 최근 동안 분양하는 단지는 도보 거리에는 성화 택지지구와 개신 1 택지지구가 가까이서 위치해 있어 쇼핑 관습 교사 인프라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근처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는 물론, 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어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합니다. 거기에 단지 남쪽 방향으로는 축구장 약 40개 면적의 구룡공원이 조성된다고 하여 산책을 좋아하시거나,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청약 순위별 자격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단지 1우선순위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청주시 및 충청북도에 거주하는 만19살 이상 성인으로써, 주택 유무나 세대주와 세대원 구분없이 청약통장에 가입하여 6개월 이상 경과되면서 납입공감 금액이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하면 됩니다. 해당 단지에 청약하기 위한 면적별, 지역별 청약 예치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에 당첨되었더라도 상관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전용공간 85 이하는 때문에 가점제 40, 추첨제 60가, 전용공간 85 초과인 100 평형대는 추첨제 100가 적용되기 때문에 가점이 낮은 분들은 이 평형대에 청약 신청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가 분석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가는 84타입 국평 34평 기준으로 고층 3.9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발코니 확장비가 1800만 원이기 때문에 평균 4.1억 정도라고 고민하고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약 시 1000만 원을 먼저 납부하고 한 달 이내로 천만 원을 포함되다 10 이내로 계약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중도금 이자는 후불제입니다. 이제 최근 동안 분양한 단지들의 검토해보겠습니다.

당연히 먼저 나와야 하는 것이 개신동 더샵 청주그리니티입니다. 작년2022년 2월에 분양하였으며 평균경쟁비율 151의 준수한 성적으로 청약이 마감되었습니다. 무려 1000세대가 넘는 단지였고, 개신동에 신축이 없기 때문에 어느 정도 청약경쟁률이 있었으며 분양가 또한 국평 34평 기준 3.6억 정도의 준수한 분양가로 인해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더샵 청주그리니티 분양가

더샵 청주그리니티는 6가지 평형 8가지 타입으로 공급되는 만큼 그 분양가 또한 다르게 구성되어 있었으나 평형별 명백한 분양가를 체크해보면 63형 2.22.7억 84형 2.93.6억 99형 3.54.4억 140형 4.86.1억 160p 8.3억 170p 8.8억의 분포를 보이고 있으며 발코니 확장비는 최소한 1,300만원에서 최고 3,300만원의 분포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청주에 비슷한 입지에 공급한 더샵 청주센트럴의 경우 84형 최고가가 3.5억이었던점을 고려할 때 최근 동안 나온 더샵 청주그리니티 분양가는 큰 변화없이 나온 것으로 판단되며 향후 더샵청주퍼스트파크와 함께 대장아파트의 지위를 누리지 않을까 예측이 되며 주변 시세상 최고가 아파트는 12년에 입주한 성화호반베르디움으로 84형 기준 21년 10월에 4.6억을 기록하였습니다.

채널안내유의사항

내 집 마련을 위한 첫과정 부동산 청약은 당첨확률이 희박하다?, 어렵고 복잡하다? 조금만 관심가지면 여러분들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청약, 줍줍청약요약, 부동산리뷰 등 여러가지 인포 확인하고 청약에 당첨되시길 마음속으로 바랍니다. 청정남청약정리하는남자 유튜브 리치몬드 경제이야기 부동산청약 및 투자 등에 관련해 핵심적인 사항, 개인적인 의견을 작성한 것이니 청약, 투자 등의 책에 있어서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입주자모집공고 및 분양홈페이지를 통해서 작성한 것이니 추후 수정사항 있다면야 참고하고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환경 및 학군

간단하게 청주 서원구는 청주안에서 2번째로 좋은 구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약 순위별 자격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단지 1우선순위 청약을 하기 위해서는 입주자모집공고일 현재 청주시 및 충청북도에 거주하는 만19살 이상 성인으로써, 주택 유무나 세대주와 세대원 구분없이 청약통장에 가입하여 6개월 이상 경과되면서 납입공감 금액이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액을 충족하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가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가는 84타입 국평 34평 기준으로 고층 3.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