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VIP 혜택 (U 멤버쉽) 정리 및 사용 방법

LG 유플러스 VIP 혜택 (U+ 멤버쉽) 정리 및 사용 방법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할인이나 구독 서비스 benefit을 받을 수 있으면 챙겨서 받는게 귀찮더라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많이 없을 것 같아 보이지만 제가 깨끗한 걸 보시면 왜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을까 싶을 거입니다. 그렇다면 LG 유플러스 VIP 혜택 보러 가보시죠. 엘지 U 멤버십 Benefit 은 기본과 나만의 콕 테마 2종류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신 멤버십 제도 등급 기준은?


신 멤버십 제도 등급 기준은?

금액으로만 따져서 등급을 나누는 걸로 전환이 됐네요. 사실 이곳에서 예외기준도 따로 있습니다. 이 내용으로 봤을 때 쉽게말하자면 LG U로 휴대폰을 가입 후 데이터 무한계 요금제를 정지 없이 쓰면 2달 이내로 멤버십 VIP 등급이 부여된다는 말이네요. 대상자 19년 1월 1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가입한 고객이라면 이 신 멤버십 기준에 합당해야 가능합니다. 5대 상품모바일, IPTV, 인터넷, 인터넷전화, 홈 IOT 연간 납부액으로 등급이 부여됩니다.

1. 가정 전체가 무한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어요. 무한계 요금제는 알뜰도 그렇게 크게 차이 나지 않음 만원 더내고 멤버십 누리자 2. 요금제 변경 후 한 달을 꽉 채워 사용한 익월부터 VIP혜택이 주어짐 요새 영화값도 비싼데 이거 좋은 듯 함 3. 가족이 아니라도 결합가능 함정 있음 아래에 서술 4. 핸드폰을 바꾸게 될 때 성지 등 지원금을 많이 받을 수 있음 5. 연결 중 미성년자가 있으면 알뜰폰보다. 싸질 듯 대표자가 냅다.

멤버십 사용방법

1. 유플러스 멤버스 앱을 실행합니다. 2. 메인화면의 바코드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3. 바코드를 찍거나 Bar code 밑에 숫자 16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LG 유플러스 VIP 혜택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죠. U멤버십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것들을 받아보세요. 유의해야 할 점은 월 1회이기에 전부다. 한 달에 누릴 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