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풍만두 제작하는 법 깐풍소스 만들기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요리

깐풍만두 제작하는 법 깐풍소스 제작하기 냉동만두 에어프라이어 요리

동원의 개성 만두 시리즈를 즐겨 먹습니다. 교자만두, 왕만두를 자주 먹었는데 이번에는 잡채 군만두를 먹었습니다. 잡채 군만두 납작하고 네모난 형체 만두로 프라이팬에 구워 먹기에 좋은 모양의 만두였습니다. 찐만두용은 아니라 구워 먹는 군만두 전용 만두입니다. 동원에서 냉동식품에 관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네요. 3가지 건전한 곡물이 들어간 만두피 국내산 100 돼지고기, 4가지 건전한 채소가 들어가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만두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냉동만두의 장점은 해동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해서 바로 먹을 수 있다는 부분입니다. 잡채 군만두의 조리방법은 프라이팬에서 구워주고 기름에서 튀겨주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웬만한 냉동음식은 다.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하고 있습니다.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올리브유를 바르고 허브솔트와 파슬리로 밑간을 한 후 200도에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리면 미디엄 상태로 구워진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동일하게 조리하되 온 도만 180도로 조금 낮춰주면 ok 마늘, 버섯, 양파를 밑에 깔아주고 500g 기준으로 앞, 뒤를 10분씩 구운 후 먹기 좋은 크 기로 자른 다음 10분 더 구워줍니다. 곱창은 180 도에서 동일하게 조리합니다. 대창은 부재료는 동 일, 180도에서 15분 먼저 굽고 자른 뒤 3분만 더 돌린다.

수육용 통삼겹에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 후 4면을 200도에서 하나하나씩 10분 15분씩 뒤 집어주면서 구워줍니다.

탕수육소스 만드는 방법
탕수육소스 만드는 방법

탕수육소스 만드는 방법

소스재료를 모두 섞어줍니다. 물에 설탕녹이고 식초,간장 넣어서 섞기 배합된 소스에 집에 있는 채소를 넣어주세요. 전 브로콜리,양파,당근있어서 있는것만 소량준비했어요 채소를 넣은 소스가 한번 끓어오르면 준비한 전분물을 처음 반만 넣어서 섞어줍니다. 농도를 보고 걸죽하지 않으면 전분물을 조금씩 넣어주며 농도를 맞춰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