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아이키움 적금 연 최대 8% (아동양육수당, 임산부, 다자녀가구이신분 필독)

하나은행 아이키움 적금 연 최대 8% (아동양육수당, 임산부, 다자녀가구이신분 필독)

하나은행 고객상담서비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하나은행 고객상담센터에서 자주하는 질문, 이메일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실시간 화상 상담, 원격지원 PC 상담,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거래 가능시간은 거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서비스를 통해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 드렸던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 번호는 15881111 혹은 15991111입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에서는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을 비롯하여 은행 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다정하게 안내해드립니다. 알고 싶은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한사랑 전세론
한사랑 전세론

한사랑 전세론

한사랑 전세론은 아동인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가 구을 대상으로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임차보증금의 90 범위 내에서 주택의 전세자금을 지원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대출 시 필요한 서류는 한부모가족증명서(해당 시), 주민등록등본, 확정일자부 전·월세계약서(원본),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제공한 영수증, 임차주택의 등기부등본, 현거주지 등기부등본, 신분증, 소득 및 재직증빙 입증서류, 가족관계증명서, 금융거래확인서(타 금융기관에 신용대출 보유한 경우) 등 이 필요하며 검증 중 추가 서류를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은행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후기
하나은행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후기

하나은행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후기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후기를 살펴보시면 비교적 낮은 금리인 상품이며,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하는 상품이라는 점, 전세 및 반전게 계약 모두 신청가능하다는 점, 미등기 주택도 가능하다는 점, 대출신청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라는 점, 대출만기 시 대출연장이 자동연장이 아니라는 점,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등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하나은행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부결 시 대안상품

이 상품을 신청하셨는데 부결되셨거나 조건이 맞지 않으신 경우 혹은 다른 상품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대안할 수 있을 상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한사랑 전세론 대출 신청방법

한사랑 전세론 대출을 신청하시는 방법은 비대면으로 신청이 불가하며 반드시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또한 대출신청 전에 미리 준비하셔야 하는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부모가족증명서해당 시 주민등록등본 확정일자부 전월세 계약서 원본 임차보증금의 5 이상을 제공한 영수증 임차주택의 등기부등본 현거주지 등기부등본 주민등록증 소득 및 재직증빙 입증서류 가족관계증명서 금융거래 확인서 타 금융기관에 신용대출을 보유한 경우 대출 검증 절차 과정에서 추가적으로 서류를 더 요구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한사랑 전세론 대출 후기

한사랑 전세론 대출 후기를 살펴보시면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는 점, 대출한도가 높은 편이라는 점, 한부모가족 전용상품이라는 점, 대출신청일을 기준으로 3년까지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주택금융신용보증서를 담보로 하는 상품이라는 점,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승인률이 높은 편이라는 점, 미등기 주택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 비대면 신청이 불가하다는 점 등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전세계약만기일 범위 내 최장 2년까지 이용가능하며, 연장을 통해 최대 20년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단, 연장은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또한 대출만기 시 자동으로 연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만기 한 달 전에 대출을 받으신 영업점에 사전소개를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방법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법이 적용됩니다. 만기일시상환방법은 대출기간 중에는 대출이자만 상환하시다가 대출만기에 한 번에 대출원금을 상환하시는 방법이며,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법은 매달 대출원금과 대출이자를 균등하게 분할하여 상환하시는 방법입니다.

하나은행 영업점, ATM 찾기

하나은행은 전역으로 여러 영업점과 AT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 근처에 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하나은행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소, 연락처 및 영업시간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해외에도 하나은행의 영업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주 다정한 스탭들이 고객님들을 반겨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한사랑 전세론

한사랑 전세론은 아동인 자녀를 양육하는 한부모가 구을 대상으로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임차보증금의 90 범위 내에서 주택의 전세자금을 지원해 드리는 상품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주택신보 전세자금 대출 후기를 살펴보시면 비교적 낮은 금리인 상품이며,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보증서를 담보로 하는 상품이라는 점, 전세 및 반전게 계약 모두 신청가능하다는 점, 미등기 주택도 가능하다는 점, 대출신청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편이라는 점, 대출만기 시 대출연장이 자동연장이 아니라는 점,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한다는 점 등의 후기가 있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은행 한사랑 전세론 대출

한사랑 전세론 대출을 신청하시는 방법은 비대면으로 신청이 불가하며 반드시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셔야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