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VIEWER 다운로드 전환 서명 사용방법

PDFVIEWER 다운로드 전환 서명 사용방법

by. 곡물. 노동을 합니다. 보시면 hwp 파일과 pdf 문서를 서로 전환 시켜야 할 일이 생기곤 하는데요. hwp를 pdf로 무료 변환하는 가장 쉽고도 간편한 방법으로 allinpdf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원본 파일의 내용 그대로 변환이 가능하니 걱정 없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hwp 문서를 pdf로 비용 없이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선택 몇 번으로 쉽게 변환이 가능하여 적극 추천해드리는 사이트입니다.


인쇄모드로 변환하기
인쇄모드로 변환하기

인쇄모드로 변환하기

CtrlP를 선택해 인쇄모드로 이동해 주세요. 파일rarr인쇄를 누르셔도 됩니다. Microsoft Prino to PDF모드로 프린터를 선택해 주세요 설정란에서는 요구하는 페이지만 변환할 것인지 전체문서를 모두 변환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첫 페이지만 변환할 예정이라 활성시트인쇄를 선택 후 페이지수를 정해주었습니다. 만약 전체페이지를 모두 바꿀예정이라면 페이지수를 공란으로 나 두시면 됩니다.

무설치로 엑셀파일로 변환방법ILOVEPDF
무설치로 엑셀파일로 변환방법ILOVEPDF

무설치로 엑셀파일로 변환방법ILOVEPDF

이 방법은 무설치 방법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어렵거나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ILOVEPDF 이란 프로그램으로 다른 것과 동일하게 PDF 합치기, 분할, 압축,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이미지 파일로 변환도 되고 반대로 PDF파일에서 다른 파일로 변환도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사이트에 주요 기능이 한눈에 다. 보여서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역시 이 프로그램 또한 빠르게 PDF에서 엑셀로 변환하는 과정이 단순하고 빨라서 좋습니다.

무엇보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가장 큰 매력입니다.

Allinpdf 무료 PDF전환 사이트 이용하기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무료 pdf전환 사이트가 정말 많이 있는데요. allinpdf는 PDF와 관련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한 사이트 내에서 할 수 있다고 해서 사용해서 본 사이트 중에 저는 allinpdf를 강하게 추천합니다. 접속하신 사이트에서 빨간색 네모로 체크되어 있는 PDF변환기를 눌러줍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문서를 드래그드롭으로 한글문서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기본적으로 PDF파일이 체크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외에도 jpg, png, gif, tiff 파일로 변환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파일 형태에 따라 변경하시어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환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작업이 진행되니, 잠시만 기다리면 됩니다.

hwp pdf 전환 방법
hwp pdf 전환 방법

hwp pdf 전환 방법

파일 상태에서 바로 변환을 하고 싶을 때, 특수한 프로그램 없이 바로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hwp 변환기에서 hwp pdf를 선택합니다. 2 요구하는 문서를 파란색 박스로 드래그 합니다. 3 변환하기를 터치하시면 변환이 완료 다운로드 선택 hwp pdf 변환이 끝납니다. 완전한 hwp문서를 그 상태 그대로웹 상에서 변환을 해 주기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hwp pdf 전환 방법

Onlineconvertfree와 비슷합니다. 사이트 내에서 요구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면 변환을 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wp pdf 전환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파일 형식으로 바꿔 주기 때문에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hwp pdf 전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일 선택 버튼 클릭하여 hwp 파일 pdf 변환으로 맞춰 줍니다. 2 파일 선택 전에 요구하는 hwp 문서를 드래그해서 이동합니다.

3 파일이 등록이 되고, 변환을 누르시면 바로 pdf 파일로 변환이 됩니다. 4 파일은 여러개 함께 진행이 가능하며 파일 추가 버튼을 눌러서 문서를 추가해도 됩니다.

빠르게 서명 추가

PDF양식에 서명을 한번은 사용하실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PDF라는 걸 증명하거나 하실 경우 보통 많게들사용하시는데 이 또한 인터넷에서 사용가능합니다. Adobe가 많은 부분 유료화가 되었지만 여전히 무료 상품도 매력적이며인터넷에서 여러 가지 서비스를 협조하고 있습니다. 여유가 되시면 물건을 구독하여 사용하셔도 되지만 하지만 손쉽게 편집할 일이 있거나사용하시는 데는 충분하실 거라 봅니다.

파일선택을 통해 서명하고자 하는 PDF 문서를 업로드하세요 업로드가 완료되고 나면 로그인을 합니다.

서명 패털에서 PDF 서명을 추가 후 다음을 누릅니다. 업로드한 PDF 문서를 다운로드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쇄모드로 변환하기

CtrlP를 선택해 인쇄모드로 이동해 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설치로 엑셀파일로

이 방법은 무설치 방법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어렵거나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hwp pdf 전환 방법

파일 상태에서 바로 변환을 하고 싶을 때, 특수한 프로그램 없이 바로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