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주유소할인카드 체크카드 추천

농협카드 주유소할인카드 체크카드 추천

하나카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 현재 GS주유소 할인카드 중 가장 많이 할인되는 카드는 바로 하나카드 부자되세요 더 오일카드입니다. 리터당 최대 150원까지 할인되며 연회비는 국내 10,000원국내외겸용 12,000원입니다. 이 혜택은 1일 1회, 월 4회까지 할인되며 지난달 실적이 30만원 이상일 때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기본 할인은 리터당 120원 할인이며 공휴일이나 일요일의 경우 30원 추가할인이 제공됩니다. 이 외에도 영화관이나 통신, 교통, 마트 등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기업은행의 오일라이프 상품입니다. 리터당 120원까지 할인되며 연회비는 유니온페이 5천원, 마스터카드 7천원입니다. 현재 신규회원일 경우 연멤버십 비용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 에너지 플러스 에디션2
현대 에너지 플러스 에디션2

현대 에너지 플러스 에디션2

현대 에너지 플러스 에디션 2 카드는 할인율이 좋은 카드로 인기 있는 카드입니다. 카드 디자인도 3가지 중 취향에 맞는 디자인Navy, Green, White을 선택하여 발급할 수 있습니다. GS칼텍스에서 이용 시, 일반결제는 10 청구 할인받으며, 에너지플러스 앱을 통해 결제 시 1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에 등록된 가맹업종 중 주차장, 세차장, 정비소 5 청구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상품권 및 관람권 할인 방법
메가박스 상품권 및 관람권 할인 방법

메가박스 상품권 및 관람권 할인 방법

메가박스에서 영화표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해피머니상품권도서문화상품권문화상품권등이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므로 상품권 구매 후 영화표를 예매하게 되면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표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사용이 안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카드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카드

하나카드 MULTI Oil 모바일카드

4대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LPG 충전 금액도 포함되며, 월 최대 3만 원까지 청구 할인 됩니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하면 연 1회 2만 5천 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주차 5, 커피 5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전월실적과 관련 없이 페이결제 시 1 할인받을 수 있으며, 등등 혜택은 전월실적 40만 원 이상 충족하게 되면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1만 5천 원입니다.

메가박스 할인 카드 추천

메가박스 할인카드 중 할인률이 높고 위에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신용 메가박스 1만 원 할인 IBK 기업은행 일상의 기쁨신용 카드는 메가박스에서 카드이용 시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본 메가박스 영화표 가격이 1만 4천 원이기 때문에 위에 다른 할인 방법과 함께 이용할 경우 공짜로 영화를 보는 것도 가능한 혜택의 신용카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현대 에너지 플러스

현대 에너지 플러스 에디션 2 카드는 할인율이 좋은 카드로 인기 있는 카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 상품권 및 관람권 할인

메가박스에서 영화표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해피머니상품권도서문화상품권문화상품권등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하나카드 MULTI Oil

4대 주유소에서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