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 익산 청년들의 상상 노리터 익산 중앙 시장 복합 청년몰 ☞ 여러 먹거리와 각종 서비스 공간

가보자 익산 청년들의 상상 노리터 익산 중앙 시장 복합 청년몰 ☞ 여러 먹거리와 각종 서비스 공간

국내여행과 산행익산시블로그기자단 익산 중앙시장 복합 청년몰 허상 노리터 정식의 개장 청년들의 꿈과 희망이 가득한 곳 익산 중앙시장 복합 청년몰 허상 노리터 정식의 개장 청년들의 꿈과 희망이 가득한 곳 전역으로 청년들의 여러가지 지원제도가 매스컴에 오르내리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만큼 청년들이 우리나라 미래의 희망이고 향후 세계의 기둥이기 때문입니다. 세계문화유산의 도시 익산에서도 청년들이 운영하고 있는 복합 청년몰 허상 노리터가 3개월 동안의 시범운용을 마치고 드디어 본격 개장했습니다.

MZ세대 청년 상인들이 주축이 된 익산 중앙시장 복합 청년몰 허상 노리터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전통시장 청년몰 지원사업으로 당당함게 선정되고 익산의 대표 전통시장인 중앙시장에 둥지를 틀고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물왓동네 안내
물왓동네 안내


물왓동네 안내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95 물왓동네 카페,디저트 퐁신퐁신 탱글탱글 끝판왕 수플레 찐맛집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합니다가득한 바디감, 초콜릿의 진한 쌉싸름함. 굿밸런스 , 건강을 위해 수제청으로 만든 음료만 을 제공합니다. 펫 프렌들리 이동핸드백 내에 들어가지 않는 친구는 문의전화주세요. 매장내에서 이동핸드백 혹은 보호자 품에 있을 경우 동반 가능합니다. 아기의자 구비되어 있습니다.

순대국밥 후기
순대국밥 후기

순대국밥 후기

순대국밥 안에 피순대가 3개 들어있고 내장이 부족하지 않게 많이 들어있습니다. 뚝배기에 팔팔 끓여 나와서 매우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뜨거운 상태에서 밑반찬으로 나온 부추를 넣어 익혀줍니다. 옆에 소스통에 초장이 있으니 접시에 초장을 그러니까 피순대와 내장을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생각보다. 피순대와 초장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한번 드셔보세요 순대국밥에 내장이 많아서 잡내가 날까 봐 걱정될 수도 있지만 잡내 하나도 안 나고 내장이 부드럽게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정말 달콤하게 먹었어요. 저는 생각날 때마다.

조점례 순대국밥집에 오곤 하는데 저의 단골집인 만큼 추천드리는 맛집입니다. 국물부터 순대, 내장까지 다. 맛있어요 그러나 밑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김치는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김치는 거의 먹지 않습니다. 국밥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