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플립4 범퍼 클리어 링 케이스 구매 후기

갤럭시 Z플립4 범퍼 클리어 링 케이스 구매 후기

얼마 전에 잘 이용해서 왔던 갤럭시 Z플립이 문제가 생겼습니다. 오래전에 발생되었던 하단 디스플레이 찍힘과 뒤판 도장 들뜸, 그리고 상단 플라스틱이 손상되었는데요. 삼성 서비스센터 방문 후 수리비 견적 문의 시 약 40만원 정도 교환비용이 발생되었습니다. 이유는 플라스틱이 파손되었지만 부분 수리가 어려워 액정 전체를 갈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플립 휴대폰에 보험이 가입되어있었다면 수리를 진행했을 텐데 삼성 케어 서비스가 1년 후 종료되어 재가입하지 못해서 안타깝게도 통신기기 보험 가입이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최신 폰 구입 시 사전계약 이벤트로 삼성올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으나 1년 뒤 종료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미루지 말고 연장을 하시기 바랍니다.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 제공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 제공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 제공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5의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을 구글과 협력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같이 협력을 통해 사용자들은 휴대 전화를 펼치지 않고도 후면 카메라를 이용하여 유튜브 영상 시청이나 구글 지도 사용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의 순정 앱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 이같이 협력을 통해 갤럭시Z 플립5의 이용자 경험이 향상되고 편의성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격, 사전예약 혜택
가격, 사전예약 혜택

가격,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 z플립5은 130만 원대, 갤럭시 z폴드 5는 199만 원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전 시리즈에서 동결로 물가상승을 반영하지 않은 듯싶습니다. 언팩행사 종료 후 8월 1일 화요일부터 8월 7일 월요일 일주일간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 2주 뒤인 8월 12일 즈음 정규 개통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알려져 있는 혜택으로는 256G를 구매하면 512G 모델로 저장공간 무료 더블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플립, 폴드 하나하나씩 정품 5만 원 10만 원 하는 정품 케이스도 제공됩니다.

z플립 예상스펙
z플립 예상스펙

z플립 예상스펙

가장 주목받는 점은 칩셋입니다. 폴드, 플립 두 모델 모두 퀄컴의 스냅드래곤 8 gen 2 for Galaxy가 탑재된다고 합니다. 이 칩은 갤럭시 S23 시리즈보다. 칩셋의 성능이 압도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로딩시간이나 발열이 훨씬 줄어든다고 하네요. 이 칩은 갤럭시 S23울트라에 탑재된 것과 같은데요. Geekbench5 스코어가 무려 CPU 싱글코어 1900점, 멀티코어 5000점까지 기록한다고 합니다.

플립은 8GB, 폴드는 12GB 램으로 더 활용성이 높아졌지요. 저장공간은 256,512 두 가지 옵션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UFS 4.0 타입 스토리지도 포함예정으로 보이는데, 읽기 속도, 쓰기 및 데이터 전송속도가 빨라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카메라는 예전 시리즈와 유사한 스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민팃 중고폰 판매 후기

그래서 새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휴대폰은 바로 S23 플러스입니다. 울트라 제품과 사양은 거의 비슷하지만 디스플레이 크기가 조금 더 커서 한손에 쥐기 편한 울트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플립 스마트폰은 중고폰으로 판매하였는데요. s23을 구입하면 특별 보상이 가능해서 삼성서비스센터 방문 후 민팃으로 중고폰을 판매해 보았습니다. 3월 한 달 동안 최대 보상금이 68만 원 추가 보상금 이벤트가 전개과정 중입니다. 당연히 중고폰의 경우에 따라 가격이 책정됩니다.

민팃 중고폰 판매전 확인사항 1. 판매하고자 하는 중고폰에 민팃 어플을 설치하고 민팃 커넥터를 다운로드하여주세요.매장에서 진행하려고 하니 시간이 꽤 소요되었습니다.

갤럭시 Z플립 3 중고가격

LCD 잔상, 후면뜸, 흠집, 전면흠집기기금액 5만 원추가보상 5만 원 기기가 진단하는 시간은 약 10분정도이지만 중간에 통신기기 설정이라던지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기 때문에 여유를 갖고 진행해 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았습니다. 기기가 진단하는 것이라 큰 기대하지 않았고 뭔가 허점이 있을 것 같았는데 수리센터에서 이야기한 것과 동일하게 진단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s23 구입 후 추가보상 혜택으로 5만 원을 더 받게 되어 총 10만 원의 판매금이 책정되었습니다.

민팃 이용 시 주의사항 중고폰은 작동이 되어야 민팃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으므로 완전 파손된 상품은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만약 진단결과를 확인하고 판매 금액이 널널하지 않은 경우 판매를 진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판매의 동의하게 되면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 내용을 확인하여 통장 정보를 입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5의 커버 디스플레이에 최적화된 앱을 구글과 협력하여 제공할 계획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가격 사전예약 혜택

갤럭시 z플립5은 130만 원대, 갤럭시 z폴드 5는 199만 원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z플립 예상스펙

가장 주목받는 점은 칩셋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