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크가수 강주희, 강승희) 프로필 연세 가족사 결혼 근황

윙크가수 강주희, 강승희) 프로필 연세 가족사 결혼 근황

김수찬이 얼마전에 한 방송에서 성형에 관해 솔직하게 고백했는데요. 그는 KBS방송 에서 외모 지적에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김수찬은 얼굴 지방을 맞았다, 이마 보형물을 넣었다, 턱을 깎았다는 얘기가 있더라. 억울합니다. 별별 댓글이 많았다. 라고 말하며 의혹에 관해 억울해 했는데요. 이어 코만 했다고 해명하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럼, 이제 김수찬님의 프로필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내 A씨, 남편은 잘못 없어
아내 A씨, 남편은 잘못 없어

아내 A씨, 남편은 잘못 없어

함께 기소된 부인 A씨도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손해를 입은 인원은 내가 책임지고 가겠다. 남편은 평생 가수로서 같은 길만 걸었던 사람입니다. 남편의 억울함을 벗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라고 눈물로 호소했습니다. 항소심 결과 송대관은 무죄를 받으면서 오명을 씻어내고 부인 A는 징역 2년 집행유예 3년을 선시 받게 됩니다.

방송출연 정지와 280억의 빚을 지고 개인회생 신청 이 사건을 기회로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송대관은 약 1년 동안 방송사 출연 정지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에 크나 큰 파도를 온몸으로 받아낸 트로트 가수 송대관은 최근 약 280억 원의 빚으로 개인 회생 절차를 밟고 있다고 근원을 밝혔습니다.

이동기가수 횡령 혐의로 조사 받기도
이동기가수 횡령 혐의로 조사 받기도

이동기가수 횡령 혐의로 조사 받기도

한편, 이동기는 2012년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동기의 혐의는 2006년 노래방 기계 제조업체 금영 회사로부터 가수들의 초상권 사용료로 2억 5천여만원을 받았는데, 이중에서 1억 8천녀만원을 횡령한 혐의였습니다.

하지만 검찰의 조사 결과 이동기는 무혐의 처분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조사 과정에서 큰 심적 고통을 겪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동기가수 앨범 실패와 돈을 벌지 못한 이유

이동기 제가 당시 5대 도시 콘서트를 했는데 기획자에게 조영남 씨를 게스트로 추천했다. 그때 인연이 되어 친해졌죠. 하지만 조영남 씨가 가사를 쓴 곡 중에 숨겨진 노래가 있었습니다. 내가 그걸 듣고 완전히 반한 거다. 그래서 1985년에 발표한 6집 앨범에 넣었습니다. 이동기 그게 잘못된 판단이었다. 나는 젊은 취향이었는데 그 노래는 성인가요였던 거다. 나와는 안 맞았았다. 실패했죠. 그때부터 고전하기 시작했다.

6집 앨범이 잘 안된 것도 문제였지만 그는 논개의 인기에도 돈을 벌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이동기 : “대한민국 군부대가 정말 많았던 시대잖나. 또한 군사 정권이었다. 너무 적은 돈을 주고 봉사 차원이라며 전방이고 후방이고 데리고 다녔다. ” 이동기 그래서 어마어마하게 바쁘긴 했는데 돈은 못 벌었다.

윙크가수 강주희 강승희 자매 늘 함께하는

또한 둘은 이제껏 살며 같은 방, 같은 침대를 벗어나서 자본 적이 없습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이 잘 지낸다고 합니다. 강승희 한 번도 각방이나 따로 침대를 써본 적 없습니다.. 이걸 어느 선배님께 말씀 드리니 너희들 이상해라 하시더라. 아직 위로 언니 오빠가 미혼인데다. 집에 방 개수도 모자라 같이 쓸 수 밖에 없습니다. 강주희 동생과 속옷도 같이 입는다. 사이즈가 똑같습니다.

서로 결혼해서 각자 떨어져 자면 이상할 것 같다. 승희 대신 남자가 옆에 누워있다면야 이상할 것 같다. 강승희 : “(쌍둥이라) 장점은 외로울 틈이 없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날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엄마도 내 속을 다. 모르고, 큰 언니와 오빠는 결혼해서 각자 따로 살기 때문에 남 같다.

김수찬 TMI 및 여담

김수찬은 방송에서 보여주는 활달한 성격과는 대조적으로 의외로 집돌이라고 합니다. 개인 스케줄을 마치고 밤에 집으로 돌아와 혼자서 술마시는 것이 본인의 낙이라고 여러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을 정도인데요. 또한 에서 본인의 집을 공개하면서 자신의 술 전용 냉장고인 일명 술장고를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그의 주량은 78병 정도로 범접할 수 없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그의 별명이 김술찬으로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김수찬은 고등학교 1학년 때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가수로 데뷔하여 초대가수 자격으로 전국노래자랑에 여러 번 재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그는 끼도 정말 많은 편인데요. 송대관 모창과 남진 모창을 꽤나 능동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에서는 송대관 모창을, 에서는 남진 모창을 보여주었는데, 실제로 가수 남진으로부터 자신이 인정한 하나의 수제자라고 평을 받을 정도라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내 A씨, 남편은 잘못

함께 기소된 부인 A씨도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동기가수 횡령 혐의로 조사

한편 이동기는 2012년 횡령 혐의로 조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동기의 혐의는 2006년 노래방 기계 제조업체 금영 회사로부터 가수들의 초상권 사용료로 2억 5천여만원을 받았는데, 이중에서 1억 8천녀만원을 횡령한 혐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동기가수 앨범 실패와 돈을 벌지 못한

이동기 제가 당시 5대 도시 콘서트를 했는데 기획자에게 조영남 씨를 게스트로 추천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