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게임 무료다운 설치 전부 의장기

장기게임 무료다운 설치 전부 의장기

장기게임 무료다운 컴퓨터, 모바일로 하기 그럼 무료 장기 프로그램 및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로 해볼 수 있는 장기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넷마블 장기가 있습니다. 넷마블은 최근에는 모바일 게임들이 유명하지만 남아있는 PC로 즐기는 온라인 게임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장기를 도와주고 있는데요. 넷마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고나서 넷마블장기를 다운받아서 설치 후 온라인 유져 대상으로 장기를 둬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는 한게임 장기인데요. 비슷하게 한게임 계정에 접속해서 하시면 됩니다.

유져들이 아무래도 한게임장기에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무료 장기 대전하기
무료 장기 대전하기

무료 장기 대전하기

실력이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은 컴퓨터는 손쉽게 이기실텐데 대전하기를 통해 사람과 하시면 됩니다. 레벨이 높아지고 승률이 높아질수록 고수분들이 상대해주니 걱정 하지마세요. 저는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전자기기를 간신히 이기는 정도 였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고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떠신가요? 그러면 두차례 소개할 사이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있고 고수분들도 많은 곳입니다. 장기 무료 게임다운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무료 장기게임 사이트
무료 장기게임 사이트

무료 장기게임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혼자하기를 선택하면 컴퓨터와 하는 것이고 대전하기는 사람들과 대전을 하는 것이죠. 처음 닉네임을 정해준 후 상차림을 선택하면 되지만 상마상마, 마상마상, 마상상마, 상마마상 4가지가 있으며 본인이 자주 쓰는 포진이 있으면 알아서 전략에 맞게 쓰면 됩니다. 저는 상마상마를 자주 쓰는데 저보다. 능숙한 분들은 잘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랑 하면 거의 지곤 합니다.

넷마블 장기
넷마블 장기

넷마블 장기

제가 가장 처음 시작했던 장기게임입니다. 어렸을 적 넷마블이 잘나갈 때 시작한 장기게임으로 그 때를 회상하면 나 보다. 나이많은 고수들에게 맨날 져서 화가 잔뜩 났던 기억이 나네요. 18급에서 17급으로 올리기도 버거웠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가장 장기게임 화면이 판장기와 유사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클래식하면서 고전적인 장기 화면이고여 이 역시 PC 피망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유저가 많이 적다는게 아쉽습니다.

장기게임 무료다운 한게임 장기 컴퓨터

당연한 이야기지만 컴퓨터로도 장기를 둘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게임플랫폼인 한게임에서는 온라인 장기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한게임 장기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열여덟살 미만 버전과 전체이용가 버전 두가지가 있습니다. 아마 아이템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이를 고려해서 게임을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당연한 이야기 일수 있겠지만, 한게임 장기는 온라인 장기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게임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돈을 지불하고 게임을 할필요는 없습니다. 무료다운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분유료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료 장기 대전하기

실력이 어느정도 되시는 분들은 컴퓨터는 손쉽게 이기실텐데 대전하기를 통해 사람과 하시면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무료 장기게임 사이트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게임이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마블 장기

제가 가장 처음 시작했던 장기게임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