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일 용적 검토 및 늘리기 4가지 방법 (용적 부족 해결 총정리)
사기업 메일로 아웃룩 메일을 쓰지만 전송용적 한계로 업체에겐 다음, 네이버 메일을 특히 사용하고 사기업 도메인으로 한 아웃룩 메일로 사기업 내에 직무 공유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이럴 때 다음 메일 혹은 네이버 메일을 아웃룩으로 보내기에 번거롭고 귀찮기도 하다아웃룩 네이버의 POP3, SMTP를 알고 외부 메일로 설정하여 아웃룩에서 한눈에 보기 손쉽게알려드리겠습니다. 두 가지 방식의 큰 차이점은 원본 메일을 가지고 오는 차이점입니다아웃룩에 설정을 한다면 메일함을 리스트 형태로 지원합니다.
Contents
다음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 신청하기
다음 프리미엄 메일이란 무한계 용량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격은 한달 월정액으로 19,900원으로 이용됩니다. 다음 메일의 전체적 용적 늘리기를 원하실 때 사용하시길 바라며 가입시 다음 메일의 배너 광고가 사라지게 되어 훨씬 쾌적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다음메일에서 환경설정 > 메일함 관리를 클릭합니다. 2. 프리미엄 신청을 누릅니다. 3. 신청하기를 누르고 월정액을 결제합니다.
4. 다음 메일의 크기가 무제한으로 늘어납니다. ▼상품라인업 및 구매 안내▼ – 구매는 PC에서만 가능하며,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 상품라인업 첫 구매시 구매 마무리 후, 최대 15분 이내에 프리미엄메일로 전환됩니다.
메일함에 있는 모든 메일 한번에 삭제하기
만약 메일함을 채우고 있는 모든 메일이 불필요합니다.면 일일히 체크 후 삭제하기보다는 아래 방법으로 메일함 자체를 완전히 비워 모든 메일을 함께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1. 다음 메일에서 환경설정을 누릅니다. 2. 메일함 관리를 클릭합니다. 3. 메일함 오른쪽의 비우기를 누릅니다. 4. 팝업창에서 비우기를 다시 누릅니다. 5. 해당 메일함의 모든 메일이 삭제되었고 크기가 크게 늘어납니다.
SendAnyWhere(센드애니웨어)
SendAnyWhere는 파일키위와 더불어 많이 사용되는 대용적 파일전송 서비스 중 하나로 윈도우와 리눅스는 물론 맥OS와 모바일,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성능 등 다채로운 플랫폼을 지원해야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1회 전송 가능했던 문서 크기는 전송 방법에 따라 다르며 6자리 숫자키 전송의 경우는 무제한이고 링크 공유하다 방식과 기기로 바로 전송하는 방식은 최대 10GB까지 지원합니다. 전송한 파일이 서버에 저장되는 기간은 숫자키 방식은 서비에 보관되지 않으며 링크 공유는48시간 동안 서버에 보관 되었다가 사용자들이 링크를 삭제하거나 48시간이 지나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기기로 바로 전송 또한 최대 48시간 동안 서버에 보관되나 상대방이 자료를 받으면 서버에서 자동삭제되고 받지 않아도 48시간이 지나면 삭제 됩니다.
#3 아웃룩 계정 추가
아웃룩 계정 추가는 아래 링크에 철저히 설명드렸으나 추가 내용을 더 체크드리겠습니다. 위의 링크대로 따라 하셨다면링크 2.4에서아래 그림 1을 클릭하여 2.1.3의 서버 포트아래 그림 2를 클릭하여 2.2.3의 2차 비밀번호를 넣어주시면 연동이 됩니다.
관련 FAQ 빈번히 묻는 질문
다음 프리미엄 메일 서비스
다음 프리미엄 메일이란 무한계 용량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가격은 한달 월정액으로 19,900원으로 이용됩니다.
메일함에 있는 모든 메일 한번에
만약 메일함을 채우고 있는 모든 메일이 불필요합니다.
SendAnyWhere는 파일키위와 더불어 많이 사용되는 대용적 파일전송 서비스 중 하나로 윈도우와 리눅스는 물론 맥OS와 모바일,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 확장성능 등 다채로운 플랫폼을 지원해야하는 혜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