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나만의 취향대로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 HD258200

매일 아침 나만의 취향대로 필립스 데일리 컬렉션 토스터 HD258200

by. 뚜비뚜바뚜뚜바 분주한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이죠. 바로 토스터기입니다. 저는 믿고 살 수 있는 필립스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아침에 필수로 먹어야 하는 영양제나 약들이 있어서 굶을 수가 없답니다. 꼭 먹어야 하는 아침 식사인데, 밥을 먹으려니 차리기 힘들고 속도 힘들답니다. 토스터기를 활용하면 정말 간편하게 아침 끼니 뚝딱입니다. 사실 토스터기를 많이 사용하지는 안았어요. 아침을 거르기가 일쑤고 그러다보니 아침은 패스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살 때는 엄마가 굶지 말라고 이것저것 챙겨 주셨지만, 따로 살다. 보니 다. 제 몫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저도 귀찮고 바쁘다.


필립스 토스터기 장점
필립스 토스터기 장점

필립스 토스터기 장점

분주한 아침시간에 시간 절약할 수 있어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끼니 중간에 아이들 하교 후 학원 가기 전 간식으로 빠르게 만들어 주기에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식빵을 굽기 위해 에어프라이어나 오븐기 아니면 마른 프라이팬에 굽기도 하죠. 시간도 많이 걸리고 타기 일쑤입니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은 시간이 좀 많이 걸립니다. 그에 비해 토스터기는 빠른 시간에 잘 구워지죠. 위에 기능 설명에서도 말했듯이 해동 기능이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부스러기 받침대도 넣고 빼기 쉽게 되어있어서 빵부스러기 청소 걱정 안 해서 좋습니다. 전기선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아랫쪽에 정리해 둘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사용하지 않을때는 먼지 막이 뚜껑이 있어 깔끔하고 좋습니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HD927090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HD927090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HD927090

퇴근하고 집에오니 나를 반기고 있는 커다란 택배상자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게 되었구나 상자가 거대하게 크다. 싶더니. 상자안에 상자가 뿅-! 그 상자를 열어보니, 드디어 모습을 들어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포장 상자 3중 포장 되어 정말 튼튼하게 배송 되었네요. 에어프라이어 하나 개봉했을 뿐인데 쓰레기가 어마어마 꼭 러시아 마트료시카 인형 까는 즐거움?을 이곳에서 느껴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크기와 성능,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고민했지만 이왕이면 대용량으로 사자 싶어서 필립스 HD9270모델로 결정했어요. 한 번 구매하면 오래오래 야무지게 사용할 계획이라 너무 저렴한 제품보다. 내구성에 초점을 두고 구입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은 외솥 6.2L크기에 바스켓은 4.2L로 4인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크기입니다.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180도에서 10분을 돌려줍니다. 저는 10분 돌리고 상태를 확인하고 조금 미흡한 듯하여 3분을 추가로 돌렸습니다. 온도 및 시간 추가 180도, 13분 채소는 너무 오래 익히면 타기도 하고 마르기도 합니다. 본인의 취향과 기기에 맞게 시간, 온도 조절하시길 바랍니다. 결과적으로 180도에서 20분닭다리살 13분닭다리살채소 총 33분 구워줬습니다.

채소 손질

에어프라이어에 채소를 함께 굽고, 닭다리살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구울 수 있는 채소들을 꺼내어 손질해 줍니다. 최근 들어간 채소는 표고버섯, 참타리 버섯, 애호박, 통마늘, 파, 양파입니다.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단호박, 가지 등도 구우면 맛있습니다. 파는 저의 경험상 반으로 자르는 것보다. 통으로 굽는 게 속이 촉촉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통마늘의 경우, 굽는 시간에 따라 덜 익을 수 있다고 해서 편마늘로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채소의 경우 소금, 후추 간을 해도 좋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귀찮기도 하고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따로 간은 안 했습니다.

필립스 토스터기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하면서도 필요한 기능은 다. 들어가 있어 좋습니다. 8단계 설정으로 해동 기능과 빵을 굽는 기능까지 다양합니다. 나에게 맞는 온도를 찾아 놓으면 고정해 놓고 사용하면 좋습니다. 3은 살짝 노르스름하게 구워지고 4는 더 노릇하고 바삭한 식감입니다. 식빵 구울 때 저는 4에 맞춰놓고 사용합니다. 해동 기능까지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식빵을 한 번에 다. 못 먹을 경우에는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먹는 경우가 많죠. 미리 꺼내 두고 자연해동될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만, 필립스 토스터기는 얼린 식빵 그대로 넣어도 됩니다.

해동 기능이 있으니까요. 뒤편에는 아래로 누르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닝빵이나 크로와상을 데워먹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크로와상 빵을 데우기 위해 받침대가 위로 올라오는 형식입니다.

필립스 토스터기 단점

딱히 단점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니까요. 하지만, 굳이 찾아보자면, 사용 후 바로 뚜껑을 덮을 수가 없습니다. 식힌 후에 뚜껑을 덮어 주어야 합니다. 뚜껑이 필라스틱입니다. 보니 뜨거운 열에 취약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필립스 토스터기 장점

분주한 아침시간에 시간 절약할 수 있어 좋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퇴근하고 집에오니 나를 반기고 있는 커다란 택배상자 나도 드디어 에어프라이어를 가지게 되었구나 상자가 거대하게 크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소 함께 굽기

이 상태에서 채소를 깔아주고, 닭다리살을 올려줍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