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릭스패트롤 넷플릭스 주간 순위 홈페이지 인기 디즈니 영화 OTT순위 검색 방법
넷플릭스를 가입한 지 1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1년 동안 넷플릭스를 경험해보니 이 동영상 스트리밍 콘텐츠 서비스의 장점 단점이 다. 보이네요. 장점은 엄청나고 여러 TV 시리즈와 영화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다만 1달 내내 매일 2시간 이상 보다. 보시면 볼만한 것이 점점 줄어듭니다. 특히 영화는 최신 개봉작들을 소개하긴 하지만 그 양이 많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80,90년대 명작 영화들을 많이 보여주는 것도 아닙니다. 또한, 나중에 봐야지 하고 찜했던 영화가 하루아침에 사라지기도 합니다.
이는 넷플릭스와 영화사가 일정 기간 대여를 했다가 몇 달 후에 반납을 하기에 보고 싶은 오래된 영화가 올라오면 후딱 봐야 합니다. 다만 넷플릭스가 판권을 산 영화는 한없이 볼 수 있습니다.
러브 앳 퍼스트 사이트
러브 앳 퍼스트 홈페이지 2023 12 1시간 31분 런던행 비행기에서 처음 만나 교감을 나눈 두 사람. 하지만 운명의 장난으로 서로를 놓치게 됩니다. 다시 만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워 보이는 상황이지만, 사랑은 확률을 거스르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출연 헤일리 루 리처드슨,벤 하디,자밀라 자밀 잭 리처 2012 15 2시간 11분 시민들을 살해한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저격수. 그는 전직 군 수사관인 잭 리처를 불러달라고 하는데. 리처와 저격수의 변호사가 사건을 파고드는 과정에서 한 가지 음모가 드러난다.
일본에서 한국 드라마 열풍을 일으킨 넷플릭스
주목해야 할 나라가 있습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입니다. 일본은 드라마, 영화 제작 강국입니다. 제 취향은 한국 드라마보다는 잔잔바리바리한 일본 드라마들이 좋습니다. 그런데요 이상하게 요즘 일본 드라마나 영화가 국내에 거의 소개 안 됩니다. 이야길 들어보니 일본 드라마가 활력을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그 자리를 한국 드라마가 빠르게 파고 들고 있습니다. 욘사마로 대표되는 한국 드라마 열풍은 잠시 부는 바람으로 지나쳤다가 최근 넷플릭스 흑선을 타고 온 한국 드라마들이 일본 사람들을 흔들고 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사랑의 불시착으로 일본에서 손예진 열풍이 불었고 현재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이번 주에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2018년에 tvN에서 방영한 드라마인데 몇 주 전에 넷플릭스에 탑승해서 전 세계에 소개되었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는 지나간 드라마와 영화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