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롯데마트 휴무일, 영업시간 정리
코로나19이후 온라인 쇼핑을 위특히 하다보니 롯데마트, 롯데슈퍼와 같은 대형마트 휴무일이 둘째주, 넷째주 주말이었는지 첫째주, 셋째주 주말이었는지 까먹은 것 같습니다. 위드코로나를 시작했지만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작한 12월 신중하게 롯데마트 12월 휴무일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무래도 유통산업발전법령과 지자체별 조례로 대형마트 휴무일을 별도로 지정하기 때문에 같은 경기 지역이더라도 조례 규정이 다르면 끼리라더라도 휴무일이 달라 이용자들이 혼동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12월 롯데마트 휴무일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롯데마트 부산점은 외관에 뽀로로 인형이 커다랗게 있답니다. 토이저러스 매장으로 저명한 곳인데 전 토이저러스 매장이 뭔지 몰랐답니다. 토이저러스는 전 세계 26개국, 653개이 점포를 보유한 세계 최대 크기의 장난감 체인점이라고 합니다. 롯데마트는 토이저러스와 계약하여 2007년 구로점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40개의 토이저러스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중에 4곳이 부산에 있습니다. 기장 동부산점, 부산점, 동래점, 사상점에 있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키덜트 고객을 위한 피겨, 프라모델 등 남녀노소 모두 즐겁게 쇼핑할 수 있는 테마파크형 매장입니다.
롯데마트 부산점 오락실
롯데마트 부산점 4층에 올라가면 라라 키즈까페와 타카슬라임카페 사이에 오락실 있답니다. 저흰 토요일 저녁시간대에 방문해서 키즈카페는 다음에 오기로 하고요 슬라임 카페는 아이가 25개월이라 다음에 커서 오기로 합니다. 오락실은 규모가 큰건 아닌데 놀이기구들이 올망졸망 자리 있답니다. 현금으로 가능하고 지폐 및 동전교환기가 있답니다. 회전목마, 타카다. 놀이기구
오락실 중앙에 타가다랑 회전목마가 있답니다.
타가다는 정말 저희 어릴 때 타던 거랑 비슷하더라고요 회전하면서 돌다가 위아래로 움직인답니다. 물론 아기가 타는 거니 강도는 세지 않아요비용은 2천 원입니다. 그런데 저희 복댕이는 안전벨트하고 타자마자 위아래로 움직이니 내려달라고 소리 지르며 울먹거립니다. 비상정지버튼이 있는지도 모르고 남편이 아이를 번쩍 들어 높여서 내립니다.
오락실에서 잘 놀고 마트서 장도 보고 배가 고파서 식당을 찾다가 같은 층 4층에 푸드코트가 있더라고요. 푸드코트가 큰 건 아니지만 있을 건 다. 있어요. 롯데리아, 배스킨라빈스도 있고, 일반 음식점도 있답니다. 무인 계산기에서 계산 후 주문표를 받고 있으면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그럼 해당 식당으로 가서 음식을 받아오면 되고, 다. 먹고 나면 다시 갖다. 놓으면 된답니다. 짬뽕, 짜에피소드 등의 중식도 있고 돈가스, 한식 종류도 있답니다.
남편은 해물짬뽕, 저는 유부우동세트였나 우동이랑 돈까스 같이 나오는걸로 먹었는데 달콤하게 잘 먹었답니다. 남편은 해물짬뽕이 불맛이 잘 난다며 맛있다고 하네요. 복댕이도 배가 고팠는지 돈까스 나오자마자 손을 사용하여 덥석 집어 먹더라고요~ 아이가 먹기에도 부드럽더라고요. 집에서 멀지도 않은 곳이었는데, 정말 가성비 있게 잘 놀다. 온 거 같습니다. 다음에는 3층 토이저러스 매장도 구경하고 키즈카페도 가봐야지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