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보험 변산수련원 개원식 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참석

NH농협보험 변산수련원 개원식 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참석

농협보험 변산수련원 개원, 농업인 최고 연수원으로 발전 NH농협보험 변산수련원 개원식에 참석한 농협중앙회 최원병 회장오른쪽 다섯번째이 하강호 전북새농민회장왼쪽부터, 강종수 전북농협지역본부장, 나동민 농협생명 대표이사, 박성일 전북도 행정부지사, 이대윤 농협생명 이사서울 강서농협 조합장, 최진호 전북도의회 의장, 김호수 부안군수왼쪽 여덟번째부터, 김원철 부안농??조합장, 박천호 부안군의회 의장, 남영숙 고향주부모임 전북도지회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식수를 한 후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농협 수련원 이용 요금
농협 수련원 이용 요금


농협 수련원 이용 요금

이어서 객실별 가격입니다. 현재 예약 및 이용 가능한 전국의 농협 수련원은 설악 수련원, 수안보 수련원, 변산 수련원, 제주 수련원, 소노벨 홍천, 소노캄 여수까지 총 여섯 곳입니다. 각 수련원은 보유하고 있는 객실의 크기와 종류, 이용 일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1박당 요금은 설악 수련원은 7만원 25만원, 수안보 수련원은 7만원 12만원, 변산 수련원은 8만원 22만원, 제주 수련원은 8만 1천원 9만 9천원까지의 가격대를 가집니다.

소노벨 홍천은 9만 4천원 12만 8천원, 소노캄 여수 숙소는 16만 3천원 20만 6천원까지의 범위를 가지는데 요금 변동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분명한 가격은 각 리조트에 문의하여야 하겠습니다.

NH농협생명손해보험, 전북 부안에 변산수련원 개원
NH농협생명손해보험, 전북 부안에 변산수련원 개원

NH농협생명손해보험, 전북 부안에 변산수련원 개원

입력 2012.09.25 1105 l NH농협생명대표이사 나동민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김학현은 고객 및 농업인 조합원들에게 정다운 쉼터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25일 전북 부안 변산면에 NH농협보험 변산수련원을 개원한다고 밝혔다. 개원식에는 최원병 농협중앙회장, 최규성 농림수산식품위원장, 김춘진 국회의원전북 고창군부안군, 최진호 전라북도 도의회 의장 및 지역 농업인 단체 등 300여명이 참석해 축하 행사를 가졌다.

NH농협생명은 개원 기념으로 부안 관내 다문화가정 어린이 10명을 선발, NH어린이보험을 가입시키고, 증서를 수여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이들은 만 22세가 될 때까지 NH어린이보험에서 보장하는 각종 서비스 및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변산수련원 무료 숙박권을 제공해 관내 문화탐방 및 체험학습 자연생태계를 조성하고, 생활속에 활력이 되는 리프레쉬 센터로서의 기능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