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여행 핸드백 추천 드립니다
운 좋게도 아무 탈 없이 튀르키예 패키지여행을 다녀왔어요. 여행 전 걱정에 앞서 많은 준비물로 캐리어를 꽉 채웠는데요. 막상 가보니 쓸데없는 물건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해외여행 준비물을 낱낱이 파헤쳐보겠습니다. 쓸데없는 물건으로 캐리어 무게를 늘리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시길 바랍니다. 여권 다른 것은 없어도 여권은 꼭 있어야 함. 여권 사본사진 오프라인 종이 사본과 온라인 이메일 저장을 통해 잃어버리는 상황 대비.백신접종증명서영어 필요X 튀르키예는 예방주사 안 맞아도 갈 있습니다.
Contents
로우로우 RAWROW
두 번째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로우로우 백팩입니다. 브랜드명 로우로우는 스트링 백팩의 원조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링 달린 백팩을 처음으로 출시한 브랜드입니다. 로우로우에서 추천드리는 여행용 배낭은 스트링 럭색 백팩 976 모델로, 여행 동영상 크리에이터 원지의하루의 원지님께서 착용했던 배낭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이라 유행을 타지 않느다는 점과 여행 뿐만 아니라 데일리로 메기에도 좋은 백팩으로 로우로우를 추천 드립니다.
오주코 OZUKO
다음으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오주코 입니다. 오주코 배낭은 임영웅 백팩으로도 잘 알려진 브랜드로, 저렴한 모델은 2만원 중반대로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것이 이 브랜드의 장점입니다. 오주코 백팩은 여행용 배낭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평상시 20대, 30대 남성분들이 노트북컴퓨터 가방, 운동용 가방으로 무난하게 메기 좋은 데일리 백팩으로도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가성비 좋은 여행용 배낭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오주코 배낭을 추천 드립니다.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
추천드릴 로우로우 백팩은 스트링 백팩입니다. 최근 스트링 달린 스타일의 백팩이 많이 보이지만, 원조는 바로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인데요,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은 지게의 짐을 고정하는 끈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의 강점은 가방에 짐을 넣고 끈을 당겨주기만 하면 되서 아주 편하다는 점과, 나일론 소재를 이용해서 방수가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데일리 백팩으로도 좋지만, 여행용 배낭으로 메기에도 좋은 백팩으로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 추천드립니다.
튼튼함. 그리고 넉넉함
다른 미니 크로스백이나 힙색을 보시면 가방을 지희망하는 끈이 얇습니다. 잠금장치가 없어 잠기지 않는 가방도 있습니다. 반면 코닥은 다릅니다. 척 보기에도 튼튼하고 두꺼운 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튼튼하다고 우리는 가방을 사지 구매하지 않습니다.
가방은 자신이 희망하는 것을 넣을 수 있어야 합니다. 보통 해외여행을 간다면 여권, 보조배터리, 핸드폰, 립스틱 등 작은 화장품을 넣기 마련입니다.
앞서 언급했던 물품을 넣어도 코닥은 여유롭습니다. 우리가 굳이 백팩을 메고 떠날 필요가 있을까요? 코닥 미니 크로스백 하나면 충분합니다.
기내반입금지 물품
화장품과 같은 액체류는 100ml가 넘는다면 휴대할 수 없습니다. 100ml가 넘어간다면 위탁수하물로 부쳐야 하는데요. 화장품과 같은 액체류를 기내로 반입해야 한다면 100ml 이하의 용기에 덜어서 미리 준비해 두세요. 기자신이 건조해서 간단하게 바를 수 있는 로션정도만 챙겨가면 좋습니다.
공구류, 무기류는 기내반입금지 물품으로 위탁수하물로 보내야 합니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퀄팅 백팩
다음으로 추천드릴 20대, 30대 여성 백팩은 제이에스티나 가방입니다. 제이에스티나 백팩은 평소 여성스럽고 페미닌한 무드의 코디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백팩입니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퀄팅 시리즈는 인기있는 라인 중 하나로, 최근 백팩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백팩은 사진 속 모델처럼 한쪽 어깨에 숄더백처럼 메기에도 좋고, 양쪽 어깨에 백팩으로 메기에도 좋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입니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퀄팅 백팩은 여자 아이들 미연님께서도 착용하셨던 백팩으로, 양쪽 어깨에 백팩으로 메면 또다른 느낌의 가방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이에스티나 조엘 퀄팅 백팩은 소가죽이 사용된 백팩으로 다른 가죽 주제의 백팩들보다. 고급스러워 보인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숄더백으로도, 백팩으로도 착용 가능한 투웨이 백팩으로 제이에스티나 조엘 퀄팅 백팩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로우로우 RAWROW
두 번째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로우로우 백팩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주코 OZUKO
다음으로 추천 드릴 여행용 배낭 브랜드는 오주코 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우로우 스트링 백팩
추천드릴 로우로우 백팩은 스트링 백팩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