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샘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강추

자연샘 식물원 베이커리 카페, 소금빵 강추

방문하게 된 계기 해당 카페는 언젠가 한 번은 방문을 하려고, 생각을 하고 있던 카페입니다. 예전에도 왔다가 아그들이 잠에 드는 바람에, 출입구 구경만 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온 적도 있답니다. 이곳은, 실내 식물원이 있는 카페라서, 비가 오는 날 아니면 미세먼지가 좋지 않은 날 가려던 찰나, 주말 간 공기가 좋지 않더라고요.아이들은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니, 이곳에 떠올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입장하기
카페 입장하기

카페 입장하기

카페에 입장합니다. 앞쪽에 보이는 문을 통해 들어오면 됩니다. 내부는 사진과 같이 좌석의 개수가 풍부하지 않았습니다. 커피 외에도 각종 빵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대체 이 많은 차들과 인원은 모두 어디에 있는 걸까요?그 답은 여기 적혀있습니다. 식물원 입장은, 입구에서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두들 식물원에 들어가 있나 봅니다. 저보다. 먼저 오신 분께서 주문을 하며, 직원분께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여기에서 커피를 구매한다고 해도, 식물원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즉 카페에서 음료를 구매하지 않아도 식물원에 입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개월 이하의 아이는 식물원 무료입장입니다.

식물원 입장하기
식물원 입장하기

식물원 입장하기

주문한 음료와 빵을 들고, 바로 옆건물인 식물원에 들어갑니다. 입구에 직원분께서 자리를 보호하고 계십니다. 인원수에 맞게 1인당 6,000원을 추가로 결재를 진행합니다. 결재를 마치면, 토큰을 나눠주십니다. 식물원 내 화장실이 없어 카페에 있는 화장실 갈 때 보여주면 된다고 합니다. 불과 1월 며칠 전까지만 하더라도, 음료가격만 내면 식물원도 같이 이용할 수 있었어요.이젠 이중으로 받으시니 너무 아쉽네요.다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풍경이 펼쳐집니다.

입구에서 우측으로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단위 분들이 많이 오셨어요.앉을 수 있는 자리가 펼쳐집니다. 요구하는 자리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이들의 반응

필자 내는 44개월 아이와 15개월 아이 두 명입니다. 정말 별거 없는 공간인데, 잘 놀더라고요.물고기를 보러 가기도 하고, 나무 주변을 빙빙 돌아보면서 다녔어요.제가 봤을 땐 정말 즐길거리 하나 없습니다.고 보이는데, 생각보다. 잘 놀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뛰어다니고, 물고기 구경하고 그것만 하는데 그것 조차 좋은가 봅니다.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공기도 안 좋은 밖에보단 이런 공간이라도 있어 만족해야 하는 걸까요.아그들이 잘 놀아줘서 나름 알찬 하루였습니다.

궁금하실 것 같은 것들

1. 전자레인지는 있나요? 카페에 직원분께 이야기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화장실은 어디 있나요? 식물원을 나와 카페에서 이용해야 합니다. 잠바를 입고 이동해야 하니 불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수유실이 있나요? 식물원 내부에 간이기저귀 갈이대가 있다고 하셨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이더라고요. 없나 봐요.4. 식물원만 이용해도 되나요? 입장료만 내시면 이용가능합니다.

식물을 보며 힐링을 하러 오신다면 추천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는 거라면 한 번은 와볼 만할 수도 있습니다.

식물원 내에선 사실상, 뛰어놀고 물고기 밥 주는 게 다였어요 앵무새도 없고요.예전엔 커피가격에 이용하던 것이라 납득이 되는 부분이었지만, 식물원 입장권 가격까지 생겨버렸습니다.

프롬나드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

프롬나드에서는 대표적인 COFFEE 종류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야또, 모카라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아포카토 등과 EINSPNNER, NONCOFFE초코라떼, 해풍쑥라떼, 딸기라떼, 등등 꿀유자차, 꿀대추차, 꿀생강차, 복숭아 아이스티, 망고 스무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등 여러가지 음료들을 즐길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상하목장 밀크/초코/밀크초코/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도 드실 수 있답니다.

남양주 카페 식물원 카페 비루개 추천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비루개길 21988 화요일, 수요일 휴무입니다. 공휴일은 무요건 정상 영업 주소 찍고 가다보시면 좁은 길 따라 가면 숲속에 있습니다. 길 따라 가는데 식물원 카페 비루개 안 나와서 잘못 온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멋지게 떡하니 자리 잡으며 잡는 있었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 참 쉬웠습니다. 초보자님들도 걱정없이 가셔도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페 입장하기

카페에 입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물원 입장하기

주문한 음료와 빵을 들고, 바로 옆건물인 식물원에 들어갑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이들의 반응

필자 내는 44개월 아이와 15개월 아이 두 명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